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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rketing -고객만족에 마주향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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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9 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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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없음

고 객 만 족
1. 고객만족운동의 확산
‘진실의 순간’(스웨덴 SAS 항공사)
- 종업원과 고객이 접촉하는 순간에 고객의 만족도가 결정됨.
- 불만고객의 91%가 거래를 끊음
- 말이 아닌 행동, 행위가 중요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의 달’(LG)
삼성소비자文化(culture) 원(삼성)
2. 고객만족운동의 배경
(1) 재구매 및 구…(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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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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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스웨덴 SAS 항공사와 삼성소비자문화원등의 사례를 통해 고객만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다.[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 ,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 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

본 data(자료)는 스웨덴 SAS flight(항공)사와 삼성소비자culture원등의 사례를 통해 고객만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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