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중국(中國) 진출 > omi4 | omi.co.kr report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중국(中國) 진출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중국(中國)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5:21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 중국 진출.pptx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1.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2.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3.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4.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5.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6.gif
_SLIDE_1_
이마트의 중국(China) 진출 analysis 및 수정 戰略
_SLIDE_2_
이마트의 중국(China) 진출 이유
① 중국(China)의 폭발적인 경제성장률
-2020년, GDP가 세계1위(20조 달러)가 될 것이라는 세계은행의 展望

② 중국(China)인의 소비수준의 증가
-식료품의 소비alteration(변화)
-의류소비패턴의 alteration(변화)
-내구 소비재 보유량의 증가

③ 文化적 동질성
-유럽과 북미지역보다는 아시아지역 선호
_SLIDE_3_
중국(China) 진출 戰略-SWOT(1)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 ‘이마이더’ 에서 오는 친근감
- 세련된 쇼핑環境,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 월마트 인수 후 강화된 마트 유통망
- 첨단 정보시스템을 통한 효율경영
- 신선식품의 강점
- know-how의 경쟁우위요소
- 현지화 戰略
- 고급화 戰略, 백화점식 경영
현대적인 시설
(자전거 무상수리센터, 장애인 전용 화장실 설치)
- 해외유통업체 대비 취약한

_SLIDE_1_
이마트의 중국(China) 진출 analysis 및 수정 戰略
_SLIDE_2_
이마트의 중국(China) 진출 이유
① 중국(China)의 폭발적인 경제성장률
-2020년, GDP가 세계1위(20조 달러)가 될 것이라는 세계은행의 展望

② 중국(China)인의 소비수준의 증가
-식료품의 소비alteration(변화)
-의류소비패턴의 alteration(변화)
-내구 소비재 보유량의 증가

③ 文化적 동질성
-유럽과 북미지역보다는 아시아지역 선호
_SLIDE_3_
중국(China) 진출 戰略-SWOT(1)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 ‘이마이더’ 에서 오는 친근감
- 세련된 쇼핑環境,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 월마트 인수 후 …(skip)
순서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중국(中國) 진출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중국(中國) 진출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 중국 진출 ,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 중국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이마트 이마트 중국 진출


Download :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 중국 진출.pptx( 45 )



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