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2021] 中國의 다국적기업,KFC中國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中國 시장과 소비자,KFC 中國 성공요인,KFC현지화 戰略,이케아 中國시장성공事例(사례) > omi4 | omi.co.kr report

[2021] 中國의 다국적기업,KFC中國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中國 시장과 소비자,KFC 中國 성공요인,KFC현지화 戰略,이케아 中國시장성공事例(사례)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1] 中國의 다국적기업,KFC中國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中國 시장과 소비자,KFC 中國 성공요인,KFC현지화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6:16

본문




Download : 중국의 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중국 시장과 소비자,KFC 중국 성공요인,KFC현지화 전략,이케아 중국시장성공사례.pptx




中國의 다국적기업,KFC中國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中國 시장과 소비자,KFC 中國 성공요인,KFC현지화 戰略,이케아 中國시장성공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중국의 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중국 시장과 소비자,KFC 중국 성공요인,KFC현지화 전략,이케아 중국시장성공사례 , 중국의 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중국 시장과 소비자,KFC 중국 성공요인,KFC현지화 전략,이케아 중국시장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다국적기업 KFC중국시장 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 중국 시장과 소비자 KFC 중국 성공요인 KFC현지화 전략 이케아 중국시장성공사례



Download : 중국의 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중국 시장과 소비자,KFC 중국 성공요인,KFC현지화 전략,이케아 중국시장성공사례.pptx( 51 )


중국,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과,소비자,KFC,중국,성공요인,KFC현지화,전략,이케아,중국시장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中國의 다국적기업,KFC中國시장,폭스바겐 글로벌마케팅,中國 시장과 소비자,KFC 中國 성공요인,KFC현지화 戰略,이케아 中國시장성공事例(사례)
_SLIDE_1_
china(중국) 의 다국적기업

_SLIDE_2_

01 성공 기업
02 실패 기업
03 위기 후 성장
04 china(중국) 시장
INDEX

KFC
폭스바겐
IKEA
마텔
베스트바이
유니클로
지멘스
특징
향후 展望(전망)
_SLIDE_3_

china(중국) 시장과 소비자의 전반적 특징
china(중국) 소비시장은 가장 잠재력 있는 미래 시장으로 평가

과거: 브랜드 이미지 중시 → 현재: 개성화된 제품 선호

china(중국) 소비시장 확대, 소득 수준 상승→ 자동차, 고급가전, IT기기, 화장품, 보석류 시장 같은 사치…(skip)







중국의%20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20글로벌마케팅,중국%20시장과%20소비자,KFC%20중국%20성공요인,KFC현지화%20전략,이케아%20중국시장성공사례_pptx_01.gif 중국의%20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20글로벌마케팅,중국%20시장과%20소비자,KFC%20중국%20성공요인,KFC현지화%20전략,이케아%20중국시장성공사례_pptx_02.gif 중국의%20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20글로벌마케팅,중국%20시장과%20소비자,KFC%20중국%20성공요인,KFC현지화%20전략,이케아%20중국시장성공사례_pptx_03.gif 중국의%20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20글로벌마케팅,중국%20시장과%20소비자,KFC%20중국%20성공요인,KFC현지화%20전략,이케아%20중국시장성공사례_pptx_04.gif 중국의%20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20글로벌마케팅,중국%20시장과%20소비자,KFC%20중국%20성공요인,KFC현지화%20전략,이케아%20중국시장성공사례_pptx_05.gif 중국의%20다국적기업,KFC중국시장,폭스바겐%20글로벌마케팅,중국%20시장과%20소비자,KFC%20중국%20성공요인,KFC현지화%20전략,이케아%20중국시장성공사례_pptx_06.gif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