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론 락앤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22:34
본문
Download : 중소기업론 락앤락.ppt
이번 특별 방송에서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락앤락 김장세트`는 기존 락앤락 세트에 비해 많은 양의 김치를 담기에 편리하도록 10l 대용량 사이즈와 파를 전문적으로 요점해서 담을 수 있는 파통을 하나씩 추가했다. 현대홈쇼핑이 운...
*
목 차
2. 기업introduction
3. 락앤락 이란?
4. 성공요인과 성공instance(사례)
5. 불안요인 analysis(분석)
6. 당면assignment 및 극복plan
1. 선정동기
7. 향후展望(전망)
*
선정동기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의 시advantage유율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 획득, 80여개국에 수출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中國, 日本 에 지사 설립 및 현지 영업)
지속적인 TV광고 및 environment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선정동기
*
선정동기
국제경제의 글로벌화가 가속화되면서 국가간 장벽이 허물어지고 있따 그로 인해 세계시장은 빠르게 단일화 하고 있고 각 기업들은 세계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브랜드 글로벌화에도 전력을 쏟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LG이숍은 오는 30일까지 `11월! 락앤락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기획전을 실시, `락앤락 일반 김장세트`를 3만6,500원에, `락앤락 프리미엄 김장세트`를 2만9,600원에 판매한다.
이로 인하여 lock&lock은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는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의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하여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어,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따 그리고 국내의 LG홈쇼핑과 세계1위 TV홈쇼핑 채널인 “QVC에서 각종 판매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세…(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LG홈쇼핑은 오는 19일, 26일 양일간 김장재료와 김치 보관용기로 적합한 `락앤락 김장세트(6만4,800원)`를 특별 판매한다.순서
중소기업론,락앤락,경영경제,레포트
중소기업론 락앤락 , 중소기업론 락앤락경영경제레포트 , 중소기업론 락앤락
Download : 중소기업론 락앤락.ppt( 59 )
중소기업론 락앤락
중소기업론 락앤락






설명
성공요인과 성공instance(사례) 2. 성공instance(사례) 밀폐용기 업계가 본격적인 김장철에 맞워 각종 신제품 출시 및 on-line 마케팅 강화 홈쇼핑과 Internet 쇼핑몰들이 김장철을 맞아 밀폐용기 세트를 저렴한 값에 판매한다. 또 젓갈, 고춧가루 등 김장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담아두기에 적합한 사이즈로 구성하는 등 김장에 가장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짧은 기간에 적은 비용으로 글로벌 브랜드를 만드는 효율적인 방법은 “현지화” 이며, 많은 비용과 예산이 들어가는 글로벌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공략할 수 있는 시장을 한정하고 기업의 제품을 집중하여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하나코비는 국내에서 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은 국내 대표적 현지화 성공기업이며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략(strategy)을 세우고 그 전략(strategy)을 추진하기 위해 회사정책을 전면수정, 제품생산, 연구개발, 영업 등 모든 활동을 lock&lock 제품 하나로 통합하고 이를 위해서 나머지 제품을 과감히 요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