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3:47
본문
Download :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ppt
델컴퓨터의e-비즈니스경영전략(strategy)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본 reference(자료)는 델 컴퓨터의 기본적인 introduction와 사업現況(현황) 그리고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strategy) 6가지 전략(strategy)을 상세하게 요약하였으며, DELL의 성공요인을 설명(explanation)한 reference(자료)임
본 자료는 델 컴퓨터의 기본적인 소개와 사업현황 그리고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 6가지 전략을 상세하게 정리하였으며, DELL의 성공요인을 설명한 자료임델컴퓨터의e-비즈니스경영전략 ,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I. 서론
1. DELL 회사 intro
2. 사업 실태
II. 본론 :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戰略)
1. 직접판매방식
2. 고객의 요구에 따른 差別화된 디자인 전략(戰略)
3. 差別화된 웹사이트 전략(戰略)
4. 다품종 소량생산 전략(戰略)
5. 고객 개개인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대량맞춤생산
6. 서비스 체계
III. conclusion : DELL의 성공DNA
1. Dell 회사 intro
0 1984년 마이클 델(Michael Dell)에 의해 설립된 델은 중간상이나 대리점을 거치지 않고 자사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받거나 누리망 을 이용한 주문으로 고객에게 직접 공급하는 최초의 직접 판매모델(Direct Model)방식을 채택한 IT업체로 PC를 포함해 정보기술 및 인프라 네트워크 구축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따
0 미국 텍사스주의 라운드 록(Round Rock)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크게 아메리카 지역, 아시아 태평양-일본 지역 그리…(생략(省略))
Download :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ppt( 5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