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적 극한 定義(정의) 의 학습지도 방향 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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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0 02:1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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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적 극한 定義(정의) 의 학습지도 방향 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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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학생들의 극한 개념(槪念)의 이해의 characteristic(특성)
Ⅲ. 극한 개념(槪念)의 이해 改善(개선) 을 위한 학습지도 방향
Ⅵ. conclusion(결론)
현대 수학을 대표하는 key point(핵심) 개념(槪念)의 하나인 수학적 극한 개념(槪念)은 무한 근사 과definition 최종 산물을 수학화한 개념(槪念)으로, 함수에 대한 지식을 확장시켜 주고, 현대 수학에서 key point(핵심) 적인 역할을 하는 무한 개념(槪念) 및 무한 개념(槪念)을 기초로 하는 다른 많은 개념(槪念)을 이해하는 데에 토대가 되어주는 개념(槪念)이다. 특히, 극한 개념(槪念)은 인류가 이룩한 위대한 지적 성취의 하나이며 수학의 유용성을 잘 보여주는 미적분학의 기초가 되는 개념(槪念)으로, 미적분 개념(槪念)의 이해는 극한 개념(槪念)의 이해에서 처음 된다고 말할 수 있다 오늘날 미적분학이 수학뿐만 아니라 물리학․생물학 등과 같은 자연과학 및 工學(공학) 분야, 경제학․심리학을 비롯한 사회과학 분야에 널리 응용되는 기본적인 도구적 지식으로서 이들 분야에 입문하는 …(skip)
설명
Ⅰ. 서론, Ⅱ. 학생들의 극한 定義(정의) 의 이해의 property(특성), Ⅲ. 극한 定義(정의) 의 이해 改善을 위한 학습지도 방향, Ⅵ. 결론, , 파일크기 : 361K
순서
Ⅰ. 서론, Ⅱ. 학생들의 극한 개념의 이해의 특성, Ⅲ. 극한 개념의 이해 개선을 위한 학습지도 방향, Ⅵ. 결론, , FileSize : 361K , 수학적 극한 개념의 학습지도 방향 탐구사범교육레포트 , 극한개념 학습지도방향 수학 함수 미적분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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