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 omi4 | omi.co.kr report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4:35

본문




Download : 비비큐(BBQ) 기업분석.hwp






4)국내치킨(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 치킨전문점 創業자 중 67%가 프랜차이즈 가맹점
(1)안정적인 영업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치킨전문점 創業 선호
(2)국내 치킨시장은 브랜드 별로 독특한 ‘맛’과 고유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어, 創業의 안정성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가맹점 형태의 創業을 선호
(3)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열기가 확산되면서,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은 2002년 9천개(프랜차이즈 비중 57%)에서 2만5천개(71%)로 약 3배 증가
(4)지난 10 년간,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은 45조원 규모에서 95조원 규모로 2.1배 증가한 반면 프랜차이즈 치킨전…(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비비큐(BBQ) 기업분석 , 비비큐(BBQ)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비비큐 BBQ 기업

비비큐(BBQ)%20기업분석_hwp_01.gif 비비큐(BBQ)%20기업분석_hwp_02.gif 비비큐(BBQ)%20기업분석_hwp_03.gif 비비큐(BBQ)%20기업분석_hwp_04.gif
다. 국내 경제, 산업의 호황으로 식생활에서도 고급화와 다양화에 대한 욕구가 증대되면서 해외 외식브랜드 도입과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확대됐다. 1980년대 들어 해외 외식브랜드의 도입과 함께 서구식 음식culture가 紹介(소개)되었다.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인 닭고기의 소비량은 큰 폭 증가

3)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1977년에 림스치킨에 의해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 형식이 도입됐다. 미국 남부 지역에서 지금과 같은 형태의 닭튀김이 등장했다.

Download : 비비큐(BBQ) 기업분석.hwp( 90 )



설명

순서


비비큐,BBQ,기업,경영경제,레포트








Best Believable Quality
1. 산업紹介(소개)
1) 치킨(프랜차이즈)산업 정이
닭고기에 튀김 옷을 입혀 고온의 기름에 튀긴 것을 뜻하며 일반적으로 프라이드 치킨으로 부른다.
→생닭을 제외한 국내의 치킨시장 규모는 약 3조 1천억원으로 추정된다 프랜차이즈 시장 외식업 분야(40조원) 중 단일 업종으로는 최대 규모

2) 치킨(프랜차이즈)산업 동향
(1)닭 소비량 측면에서 살펴봤을 때 우리나라는 日本 이나 미국 등 선진국 대비 30~40% 수준에 불과해 앞으로도 큰 폭의 성장이 예상된다
(2)식생활 서구화 및 웰빙culture의 확산으로 닭고기 소비량 지속 증가 추세이다. 외식산업이 황금시장으로 인식되면서 롯데(롯데리아), 미도파(코코스), 두산(KFC, 버거킹) 등의 대기업이 외식산업에 진출하기 처음 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