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제2외국어] 독일어 수업의 상호작용 > omi4 | omi.co.kr report

[제2외국어] 독일어 수업의 상호작용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2외국어] 독일어 수업의 상호작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1:28

본문




Download : 제2외국어교_1551.hwp




현대 외국어의 수업의 최근 경향은 의사소통의 기능적 측면으로 전환되고 있따 독일어의 경우에도 역시 많은 독일어 학습자들이 유럽 여행 및 유학과 직업상의 유용성을 목적으로 독일어를 배운다고 대답하였다.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제2외국어교_1551.hwp( 91 )






제2외국어교_1551_hwp_01.gif 제2외국어교_1551_hwp_02.gif 제2외국어교_1551_hwp_03.gif 제2외국어교_1551_hwp_04.gif 제2외국어교_1551_hwp_05.gif
1. 들어가는 말, 2. 입력이론과 상호작용, 3. 상호작용의 예 , 4. 결론, FileSize : 17K , [제2외국어] 독일어 수업의 상호작용인문사회레포트 , 입력이론 독일어수업 상호작용
순서


1. 들어가는 말
2. 입력理論(이론)과 상호작용
3. 상호작용의 예
4. conclusion(결론)

외국어 수업은 해당 외국어가 수업의 수단이면서 동시에 학습내용이자 goal(목표) 이다. 그러므로 외국어 수업의 교사의 역할은 학습자가 해당 외국어로 본인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사소통의 내용을 담아 정확하면서도 유창하게 말하고 듣고 읽고나서 쓸 수 있어야 한다. 이런 경향은 외국어 학습자들이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의사소통이 效果적으로 가능할 수 있도록 수업전체를 이끌…(투비컨티뉴드 )
설명



1. 들어가는 말, 2. 입력이론과 상호작용, 3. 상호작용의 예 , 4. 結論, reference(자료)크기 : 17K



입력이론,독일어수업,상호작용,인문사회,레포트
[제2외국어] 독일어 수업의 상호작용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