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외국어] 독일어 수업의 상호작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1:28
본문
Download : 제2외국어교_1551.hwp
현대 외국어의 수업의 최근 경향은 의사소통의 기능적 측면으로 전환되고 있따 독일어의 경우에도 역시 많은 독일어 학습자들이 유럽 여행 및 유학과 직업상의 유용성을 목적으로 독일어를 배운다고 대답하였다.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제2외국어교_1551.hwp( 91 )





1. 들어가는 말, 2. 입력이론과 상호작용, 3. 상호작용의 예 , 4. 결론, FileSize : 17K , [제2외국어] 독일어 수업의 상호작용인문사회레포트 , 입력이론 독일어수업 상호작용
순서
1. 들어가는 말
2. 입력理論(이론)과 상호작용
3. 상호작용의 예
4. conclusion(결론)
외국어 수업은 해당 외국어가 수업의 수단이면서 동시에 학습내용이자 goal(목표) 이다. 그러므로 외국어 수업의 교사의 역할은 학습자가 해당 외국어로 본인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사소통의 내용을 담아 정확하면서도 유창하게 말하고 듣고 읽고나서 쓸 수 있어야 한다. 이런 경향은 외국어 학습자들이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의사소통이 效果적으로 가능할 수 있도록 수업전체를 이끌…(투비컨티뉴드 )
설명
1. 들어가는 말, 2. 입력이론과 상호작용, 3. 상호작용의 예 , 4. 結論, reference(자료)크기 : 17K
입력이론,독일어수업,상호작용,인문사회,레포트
[제2외국어] 독일어 수업의 상호작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