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example(사례) ,서비스 채널,DHL example(사례) ,프랜차이징,글로벌 시장확대,프랜차이즈 증가,오프라인 서점 > omi4 | omi.co.kr report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example(사례) ,서비스 채널,DHL example(사례) ,프랜차이징,글로벌 시장확대,프랜차이즈 증가,오프라인 서점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example(사례) ,서비스 채널,DHL 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13:07

본문




Download :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사례,서비스 채널,DHL 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 시장확대,프랜차이즈 증가,오프라인 서점.pptx




Download :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사례,서비스 채널,DHL 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 시장확대,프랜차이즈 증가,오프라인 서점.pptx( 85 )



설명

순서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사례,서비스 채널,DHL 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 시장확대,프랜차이즈 증가,오프라인 서점 ,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사례,서비스 채널,DHL 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 시장확대,프랜차이즈 증가,오프라인 서점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윤리 기업 사회적 책임 CSR CSR 원칙 CSR 사례 서비스 채널 DHL 사례 프랜차이징 글로벌 시장확대 프랜차이즈 증 오프라인 서점
레포트/경영경제




기업윤리,기업의%20사회적%20책임(CSR),CSR%20원칙,CSR%20사례,서비스%20채널,DHL%20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20시장확대,프랜차이즈%20증가,오프라인%20서점_pptx_01.gif 기업윤리,기업의%20사회적%20책임(CSR),CSR%20원칙,CSR%20사례,서비스%20채널,DHL%20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20시장확대,프랜차이즈%20증가,오프라인%20서점_pptx_02.gif 기업윤리,기업의%20사회적%20책임(CSR),CSR%20원칙,CSR%20사례,서비스%20채널,DHL%20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20시장확대,프랜차이즈%20증가,오프라인%20서점_pptx_03.gif 기업윤리,기업의%20사회적%20책임(CSR),CSR%20원칙,CSR%20사례,서비스%20채널,DHL%20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20시장확대,프랜차이즈%20증가,오프라인%20서점_pptx_04.gif 기업윤리,기업의%20사회적%20책임(CSR),CSR%20원칙,CSR%20사례,서비스%20채널,DHL%20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20시장확대,프랜차이즈%20증가,오프라인%20서점_pptx_05.gif 기업윤리,기업의%20사회적%20책임(CSR),CSR%20원칙,CSR%20사례,서비스%20채널,DHL%20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20시장확대,프랜차이즈%20증가,오프라인%20서점_pptx_06.gif



_SLIDE_1_

기업윤리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_SLIDE_2_
Contents
CSR 원칙
CSR 事例(사례)
서비스 채널의
유형과 장단점
4. 서비스 채널 전술
5. 효율적 채널관리 팁
6. Q & A
7. 토론

_SLIDE_3_
CSR
1. DHL 事例(사례)
DHL 이용기업

‘ DHL이 상쇄한 이산화탄소 연간 인증서 발급’
기업윤리
배송료의 3%를 탄소 배출량
관리 프로그…(省略)

기업윤리,기업,사회적,책임,CSR,CSR,원칙,CSR,사례,서비스,채널,DHL,사례,프랜차이징,글로벌,시장확대,프랜차이즈,증,오프라인,서점,경영경제,레포트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example(사례) ,서비스 채널,DHL example(사례) ,프랜차이징,글로벌 시장확대,프랜차이즈 증가,오프라인 서점

기업윤리,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SR 원칙,CSR example(사례) ,서비스 채널,DHL example(사례) ,프랜차이징,글로벌 시장확대,프랜차이즈 증가,오프라인 서점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