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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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4 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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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시청자는 많은 TV 프로그램(program]) 을 저장할 수 있게 되었다.
6) 소위 라이브 포즈(live pause)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5) 프로그램(program]) 을 녹화하면서 동시에 동일한 프로그램(program]) 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시청자는 더 이상 스크린의 바깥에 머무르지 않고 이제는 스크린 속으로…(省略)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시청자가 원하는 상호작용은 이제 일인칭의 경험이다.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2) 프로그램(program]) 에 대한 상호작용이 가능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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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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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VR 뉴스
3. 전통적 미디어 미학과 미학적 Task
1) 삼차원의 재현
2) 가상현실의 움직임(Motion)
3) 서라운드 음향
4. 가상성의 Task
5. VR뉴스와 보도의 객관성
6. conclusion
[참고 문헌]
1) 시청자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편성의 개인화가 가능해졌다.
4) 비선형적인 방법으로 프로그램(program]) 내용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즉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program]) 을 시청하다가 멈추고 몇 분 후에 지나간 부분을 모두 다시 볼 수 있다
7) 프로그램(program]) 題目, 주제, 내용, 배우이름의 중요 글자만 알아도 EPG(Electronic Program Guide)를 이용해서 해당 프로그램(program]) 을 찾을 수 있다
인터랙티브 뉴스에 도입된 상호작용은 주로 이인칭에 속하는 경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