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경영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28 20:14
본문
Download : 소니의경영전략-1.hwp
그중 18.3%에 해당하는 오디오와 14.4%를 차지하는 비디오가 여전히 소니의 주력사업이다. 현재 ‘전자제품의 절대강자’ 소니는 디지털 왕국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 이를 위해 먼저 소니는 디지털 시대에 맞게 디지털 가전과 IT, 통신을 융합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방향으로 key point(핵심) 사업을 강화하고 있따 PC는 물론 DVD, MD, 휴대폰/PDA, 플레이스테이션 2 등 하드웨어를 중심으로 …(생략(省略))
■ 서론, 소니(SONY)의 소개, 1.연혁, 2.사업 부문, , ■ 본론,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문화 및 경영 전략, 정책 , 1. 공유가치(Shared value),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 (Staff), 4. 기술 (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시스템(System) , , 소니의 21세기 비젼, ,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 ■ 결론, 소니 배우기, , 맺음말, FileSize : 39K , 소니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니 소니경영전략 7S SONY
소니의 경영전략(strategy)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소니,소니경영전략,7S,SONY,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니의경영전략-1.hwp( 98 )
■ 서론, 소니(SONY)의 소개, 1.연혁, 2.사업 부문, , ■ 본론,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문화 및 경영 전략(strategy), 정책 , 1. 공유가치(Shared value),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 (Staff), 4. 기술 (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시스템(System) , , 소니의 21세기 비젼, ,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 ■ 結論(결론), 소니 배우기, , 맺음말, 자료를내려받다 : 39K
순서
다. ■ 서론
소니(SONY)의 introduction
1.연혁
2.사업 부문
■ 본론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文化(culture) 및 경영 전술, 정책
1. 공유가치(Shared value)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 (Staff)
4. 기술 (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시스템(System)
소니의 21世紀 비젼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 conclusion
소니 배우기
맺음말
소니의 사업군은 크게 전자, 오락, 금융 등 3사업군으로 나누어 볼 수 있따 주력은 여전히 총매출의 77.5%를 차지하고 있는 전자 산업이다. 즉, 기업의 사업 부문간의 상호 관련성 등을 판단해 주력 업종을 꾸준히 시대에 맞게 발전시키는 전술을 쓰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