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영학] GS유통 경영 분석 / 들어가며회사present condition 효율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 omi4 | omi.co.kr report

[경영학] GS유통 경영 분석 / 들어가며회사present condition 효율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GS유통 경영 분석 / 들어가며회사present condition 효율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8:59

본문




Download : [경영학] GS유통 경영분석.hwp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 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풍요로운 삶과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LG유통은 the twenty-first century 초우량 종합유통기업이라는 자부심과 국가 경제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3차서비스 산업의 선도자라는 긍지를 가지고, 국내 유통구조 개선과 고객 서비스의 혁신을 위해 유통 산업의 꿈과 이상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LG유통은 수퍼센터와 수퍼마켓, CVS등의 소매사업 부문과 단체급식을 중심으로 한 푸드서비스사업 부문, 그리고 오피스 빌딩과 상업시설의 전문 디벨로퍼인 개발사업 부문 등 3대 사업분야로 구성되어 고객과 사회에 풍요로움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이같은 3대 사업분야에서 LG유통은 고객에게 보다 큰 만족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현장, 그리고 인재를 중시하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인재양성과 연구개발에 심혈을 기울...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들어가며회사현황- 효율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 인재...


[경영학] GS유통 경영분석-6003_01.gif [경영학] GS유통 경영분석-6003_02_.gif [경영학] GS유통 경영분석-6003_03_.gif [경영학] GS유통 경영분석-6003_04_.gif [경영학] GS유통 경영분석-6003_05_.gif

들어가며회사present condition- 효율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 인재...



Download : [경영학] GS유통 경영분석.hwp( 79 )




설명

순서
경영학 GS유통 경영 분석 들어가며회사현황 효율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경영학] GS유통 경영 분석 / 들어가며회사present condition 효율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들어가며회사실태- 효율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 인재육성으로 다지는 혁신의 기틀경영일반1 유통전문인력의 육성2 종합유통정보시스템의 구축Leap 2005 (도약 2005) - 기본철학 목표(goal) 사업전술 조직전술 기업文化(culture) 전술 경영해결해야할문제각 사업부문별 Leap 2005 활동1 수퍼센터사업부2 S.M 사업부3 CVS 사업부4 LG 백화점종합유통서비스 회사를 향한 노력 사업영역1 LG 마트2 LG 253 LG 백화점4 LG 수퍼마켓유통전산화1 슈퍼.체인, 국내 첫 EOS 도입2 CVS, 판매시점관리시스템(POS) 도입3 정보시스템 운영체제4 물류시스템확립그 외 유통정보시스템- CAO 시스템- MRO 전자구매시스템- 전사적지식경영시스템MARKETING- TIME MARKETING- 무인정보단말기(키오스크)- 함박웃음 관련기사- KIDS MARKETING LG유통은 지난 1971년 foundation 이래 지난 25년간 우리 나라 유통산업의 현대화를 선도해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