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2012년 2학기 중소기업경영론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 omi4 | omi.co.kr report

2012년 2학기 중소기업경영론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2년 2학기 중소기업경영론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9:04

본문




Download : 20122기말_경영무역2_중소기업경영론.pdf




제11장 재무관리

중소기업의 경제적, 사회적 의의와 성패요인, 중소기업의 창업, 중소기업의 경영기법
제9장 촉진과 광고
4. 학습결과 의 극대화를 위해서는 교재의 내용뿐만 아니라 주위 事例, 신문, 방송, 유관 기관방문, 현상논문 응모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면 좋을 것
제14장 고객만족과 고객관계관리


2. 중소기업 경영론의 학습태도를 점검하고 적극적인 학습태도를 가지는 것이 좋음


설명



3. 중소기업경영론의 학습goal(목표) , 지식의 활용goal(목표) 를 세울 때는 구체적이어야 하고, goal(목표) 달성 시점을 설정해야 함

Download : 20122기말_경영무역2_중소기업경영론.pdf( 30 )



순서

중소기업경영론,중소기업경영론기말,중소기업경영론기말시험,중소기업경영론족보



제13장 경영혁신
제6장 입지分析과 자금조달
15149_001.jpg 15149_002.jpg 15149_003.jpg
1. 중소기업경영론에서 학습하게 되는 지식
제12장 인적 자원관리



제3장 중소기업의 성패요인과 지원제도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6. 중소기업경영론 전공자의 진로는 사업가, 경영 및 창업 컨설턴트, 정책전문가 및 공무원, 학자 및 연구가 등이 있음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제5장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사업성 分析


제4장 중소기업 창업의 개관
2012년 2학기 중소기업경영론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제15장 법률문제
- 중략 -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제2장 중소기업의 위상과 역할 제3장 중소기업의 성패요인과 지원제도 제4장 중소기업 창업의 개관 제5장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사업성 분석 제6장 입지분석과 자금조달 제7장 소점포 사업계획 제8장 마케팅 제9장 촉진과 광고 제10장 가격 제11장 재무관리 제12장 인적 자원관리 제13장 경영혁신 제14장 고객만족과 고객관계관리 제15장 법률문제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제2장 중소기업의 위상과 역할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제7장 소점포 사업계획


5. 중소기업경영론의 교육은 활성화되고 있으며, 특히 창업교육이 강조되고 있음

제10장 가격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8장 마케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