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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미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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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8 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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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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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량생산, 대량소비, 매스marketing 의 산업사회가 디지털 경제로 바뀌고 있다아 비즈니스의 중심축이 사용자, 고객으로 이동하고 있는 것이다. 마캐터는 판매과정에 참여 하겠다는 이런 소비자의 동의를 얻기 위해 먼저 노력해야 할 것이다. 어떤 것에 관심을 가진다는 것은 사실 의식적인 노력을 요구하는 의식적인 행동이다. 이처럼 오프라인 세계에선 오래 전부터 존재 해오던 것이었지만, 본격적으로 사용된 것은 누리망 이라는 신기술을 이용하면서부터이다. 고객의 정보는 이미 데이터베이스·일대일 marketing 에서 기본자료(data)로 사용되고 있으며, 고객의 허락은 스팸메일을 제외하고 이메일 marketing 에서 필수적으로 활용되어 왔다. 디지털 경제에서 승자가 되기 위해서도 여전히 중심축인 고객의 실체를 붙잡아야만 가능할 것이다. 즉, 고객이 허락한 정보가 축적·분석되어 데이터화되고., 이를 토대로 각 고객별로 差別적인 상품을 연결해 일대일 접점을 찾는다. 결국 기존의 theory(이론)들을 바탕으로 종합·정리(arrangement)하여 정이 화시킨 것이다. 이메일을 이용, 고객에게 다가가고 재차 허락을 유도하는 것이 퍼미션 marketing 의 정이 이다. 인간은 한정된 시간을 가지고 태어나기 때문에 시간을 어떻게 현명하게 사용하느냐가 人生의 주요 활동 중 하나가 된다. 未來(미래)의 marketing 은 소비자들이 판매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이루어진다.
돈 페퍼스와 마사 로저스의 일대일 未來(미래)The One to One Future 라는 タイトル(제목) 의 책은 마케터가 고객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완전히 다른 각도에서 설명(explanation)하고 있다아
본론

http://www.ibstudy.com/addtext/email/email_1.htm(전자신문 출처)
8.프라이버시
마케팅 경영학 경영기법 퍼미션 / 퍼미션 마케팅 (세스고딘 지음/이상필 옮김 21세기북스) 중앙일보 (2000년 5월 20일) J-AD 뉴스파일 2000년 5·6월호 http://www.ibstudy.com/addtext/email/email_1.htm(전자신문 출처) http://www.sed.co.kr/editorial/200009/e20000915185748e15163.htm(崔尙穆 SMC애드넷 사장) http://www.infomailer.co.kr/mailmarket_05_1.htm http://www.enable.zdnet.co.kr/enable/2000/08/04/012003,965357549,166.html (경영)
1. 퍼미션은 신정이 이 아니다
4. 퍼미션은 투자를 요구한다

1. 퍼미션은 신정이 이 아니다
서론

J-AD 뉴스파일 2000년 5·6월호
중앙일보 (2000년 5월 20일)




순서

마케팅 경영학 경영기법 퍼미션 / 퍼미션 마케팅 (세스고딘 지음/이상필 옮김 21세기북스)
3. 퍼미션은 장기적 marketing 이다
conclusion
2. 일대일 marketing 접근법
(경영)

http://www.enable.zdnet.co.kr/enable/2000/08/04/012003,965357549,166.html

http://www.infomailer.co.kr/mailmarket_05_1.htm
http://www.sed.co.kr/editorial/200009/e20000915185748e15163.htm(崔尙穆 SMC애드넷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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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미션 마케팅
7. 퍼미션 marketing 의 함정
다. 따라서 앞으로 어떤 물품을 소비자에게 팔기 위해서는 미리 허락을 받아야 할 것이다.
마케팅 경영학 경영기법 퍼미션
6. 퍼미션 marketing 의 5단계
퍼미션 marketing 이 전혀 새로운 정이 은 아니다. 즉, 판매자와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상호작용을 말한다. 하지만 텔레비전 오락 프로그램 중간에 나오는 상업광고나 일상생활에 느닷없이 뛰어드는 텔레marketing 은 이제 한물 갔다. 누리망 이라는 신기술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가장 확실한 통신 수단이며, 최소의 경비와 빛의 속도로 무한한 상호 작용을 가능케 해주기 때문에, 기존의 marketing 기법인 끼어들기 marketing 으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엄청난 비용절감과 확실한 고객확보효능를 기대할 수 있다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본론
2. 온라인(online) marketing 은 오프라인 marketing 과 어떤 점이 다른점 그리고 향후 展望은?
2. 일대일 marketing 접근법




5. 퍼미션은 CRM으로 통한다
설명
1. 퍼미션 marketing 은 언제쯤 정착할것인가?

기본 정이 은 아주 간단하다. 기존 미디어를 이용한 매스marketing 은 그동안 기업에 있어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해내는 부분이었다. 이것이 퍼미션 marketing 의 기본 정이 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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