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의 SNSmarketing 조사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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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SNSmarketing 조사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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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결과/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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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SNS마케팅 조사 제안서
목차
1. 조사 배경 및 목적
1-1. SNS concept(개념)과 property(특성)
1-2. SNS 마케팅
1-3. 롯데월드의 SNS 마케팅
2. 조사 설계
2-1. 조사관련 자료(data)협의
2-2. 실사
2-3. 자료(data)처리 및 analysis
2-4. 결과analysis 및 보고
3. 수집할 주요 정보
3-1. 인지도 측면
3-2. 실효성 측면
3-3. 만족도 측면
3-4. 反應(반응)성 측면
4. 자료(data) analysis 방법
4-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요점
4-2. SNS 마케팅이 방문 횟수에 effect(영향) 을 미쳤는지에 대한 자료(data)analysis
4-3. 피어슨 상관analysis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analysis
4-4.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쌍체비교)
5. 조사 결과 활용 方案
5-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反應(반응)도 analysis...
롯데월드의
SNS마케팅 조사 제안서
목차
1. 조사 배경 및 목적
1-1. SNS concept(개념)과 property(특성)
1-2. SNS 마케팅
1-3. 롯데월드의 SNS 마케팅
2. 조사 설계
2-1. 조사관련 자료(data)협의
2-2. 실사
2-3. 자료(data)처리 및 analysis
2-4. 결과analysis 및 보고
3. 수집할 주요 정보
3-1. 인지도 측면
3-2. 실효성 측면
3-3. 만족도 측면
3-4. 反應(반응)성 측면
4. 자료(data) analysis 방법
4-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요점
4-2. SNS 마케팅이 방문 횟수에 effect(영향) 을 미쳤는지에 대한 자료(data)analysis
4-3. 피어슨 상관analysis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analysis
4-4.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쌍체비교)
5. 조사 결과 활용 方案
5-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反應(반응)도 analysis
5-2. 분산analysis (ANOVA)을 통한 마케팅 反應(반응)도 analysis
5-3. 피어슨 상관analysis을 통한 변수 간 상관관계 활용
5-4. 쌍체비교를 통한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 활용
5-5. 인지도, 실효성, 만족도, 反應(반응)도 대한 최종 요점와 이에 따른 STP/4P 戰略수립
6. 가정에 의한 結論 및 제언
1. 조사 배경 및 목적
최근 들어 스마트폰의 이용자의 수가 증가함과 동시 모바일 Internet 서비스가 확산되면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가 폭발적으로 확산되고 있다아 스마트폰의 이용증과에 대하여 소비자는 사회적 네트워크 기능으로서 SNS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정보의 공유 및 확산 등 다양한 變化가 나타나고 있다아 이처럼 소비자들이 SNS에 관심이 높아지는 요인은 사용자들이 SNS를 통하여 사람들과의 대화를 하는 것과,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통하여 과거와 비교하여, SNS는 새로운 concept(개념)의 인간관계의 메커니즘으로 대두되고 있기 때…(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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