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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브랜드分析과 SWOT分析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戰略分析과 루이비통 향후戰略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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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0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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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창시자인 루이비통은 프랑스 파리에서 귀족들의 여행 짐 꾸러미를 전문적으로 꾸려주는 패커일을 하다가 그만의 솜씨를 인정받아 나폴레옹 3세의 부인인 유제니 황후의 총애를 받으며 왕실에서 일을 한 경력으로 1854년 파리 중심가 루데브데 까푸 신느에 …(skip)

(2) 브랜드 아이덴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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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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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marketing 케이스 연구
CONTENTS

1. 루이비통 브랜드introduction

(1) 브랜드 스토리

(2) 브랜드 아이덴티티

2. 시장상황analysis(분석)

(1) 명품시장 상황analysis(분석)

(2) 명품에 대한 사회culture적 트렌드

3. 루이비통의 성공요인

4. 루이비통의 글로벌 marketing 책략

5. 루이비통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루이비통 STPanalysis(분석) ( vs 구찌와 비교analysis(분석) )

7. 루이비통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

8. 結論 및 향후책략제안

1. 루이비통 브랜드introduction

(1) 브랜드 스토리

루이비통 브랜드의 history(역사) 는 185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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