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 > omi4 | omi.co.kr report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6:43

본문




Download :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docx




이는 수입맥주를 선호하는 젊은 20~30대 층이 늘고 이에 대한 marketing 이 소홀하여 20~30대를 겨냥한 신제품 개발 노력을 게을리했고 디자인 improvement이나 맛에 대한 고민이 없었으며, 자유무역협정(FTA) 발효로 인해 와인의 수입 원가가 낮아지면서 저도주 시장을 빼앗기게 된 것이다. 1의 시장analysis(분석) 에서는 우선 전반적인 막걸리시장상황과 우국생의 시장상황을 살펴본 뒤 시장의 매력도를 외형적, 구조적요인으로 analysis(분석) 할 것이다.
전반적인 시장상황
막걸리 시장상황
막걸리 시장이 최근 하락세에 들어섰다. 이러한 추세에 주류업계는 제품 差別(차별) 화의 실패로 상품경쟁력이 떨어졌다고 본다. 이러한 영세성은 연구개발이나 시설 투자에 어려움이 된다 또 다른 요인으로는 수출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던 Japan 시장에서 막걸리 인기가 시들해지고 엔저의 影響으로 수출 경쟁력이 약화된 것으로 보고 있다
막걸리 출하량은 2xxx년 44만 3778kl에 비해 2012년에는 6.6% 감소한 41만 4550kl를 기록했다. 올해에도 상반기 막걸리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10%이상 줄었다.

국순당,우국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 ,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우국생 마케팅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1.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2.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3.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4.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5.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6.gif


국순당 우국생 marketing


` 목차 `
I. 시장analysis(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시장 매력도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S
T
P
4P analysis(분석)
제품 ( PRODUCT )
가격 ( PRICE )
유통 ( PLACE )
촉진 ( PROMOTION )
I. 시장analysis(분석)
국순당의 우국생은 주류시장 중에서도 세분화하여 막걸리시장에 속하는 막걸리이다. 그리고 SWOTanalysis(분석) 으로 시장analysis(분석) 을 마무리할 것이다. 통계청에 의하면 전국 800여개 전통주 업체 중 연간 10억원 이상 매출액을 올리는 업체는 6.7%에 불과하며 1억원 미만이 66.2%나 되다. 1의 시장analysis(분석) 에서는 우선 전반적인 막걸리시장상황과 우국생의 시장상황을 살펴본 뒤 시장의 매력도를 외형적, 구조적요인으로 analysis(분석) 할 것이다. 이는 수입맥주를 선호하는 젊은 20~30대 층이 늘고 이에 대한 marketing 이 소홀하여 20~30대를 겨냥한 신제품 개발 노력을 게을리했고 디자인 improvement이나 맛에 대한 고민이...


국순당 우국생 marketing


` 목차 `
I. 시장analysis(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시장 매력도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S
T
P
4P analysis(분석)
제품 ( PRODUCT )
가격 ( PRICE )
유통 ( PLACE )
촉진 ( PROMOTION )
I. 시장analysis(분석)
국순당의 우국생은 주류시장 중에서도 세분화하여 막걸리시장에 속하는 막걸리이다.
전반적인 시장상황
막걸리 시장상황
막걸리 시장이 최근 하락세에 들어섰다.
막걸리 업체의 영세성도 문제가 된다 국순당, 서울탁주제조협회 등 일부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규모가 영세하다. 그리고 SWOTanalysis(분석) 으로 시장analysis(분석) 을 마무리할 것이다.
수출의 경우 2xxx년 3만 5530kl ( 5273만 달러 ) 이던 수출물량이 2012년 2만 1196kl ( 3689만 달러 )로 …(drop)




Download :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docx( 50 )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
설명




다. 이러한 추세에 주류업계는 제품 差別(차별) 화의 실패로 상품경쟁력이 떨어졌다고 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