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조선해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7:32
본문
Download : STX조선해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STX조선해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STX조선해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기업intro
제품intro
STX 조선해양 기업analysis
목차
- 기업 선정배경
- marketing 책략
- 생산과 물류체계
- 조직 인사 재무
- 결론
STX intro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짧은 역싸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 빠르게 성장 ‘STX조선해양’
2001년
1982년
1973년
1974년
1973년
STX intro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STX intro
STX그룹 주요성장 동력 ‘STX조선해양’
281,592
134,353 47.71%
129.989 46.16%
8.043 2.86%
6,131 2.18%
3,076 1.09%
(단위 : 억원)
해운,무역
조선기계
플랜트, 건설
에너지
SupportBiz
총매출액
ㅇSTX Biz Group
사업부문별 매출 구성(2008)
1조원
(S...
기업intro
제품intro
STX 조선해양 기업analysis
목차
- 기업 선정배경
- marketing 책략
- 생산과 물류체계
- 조직 인사 재무
- 결론
STX intro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짧은 역싸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 빠르게 성장 ‘STX조선해양’
2001년
1982년
1973년
1974년
1973년
STX intro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STX intro
STX그룹 주요성장 동력 ‘STX조선해양’
281,592
134,353 47.71%
129.989 46.16%
8.043 2.86%
6,131 2.18%
3,076 1.09%
(단위 : 억원)
해운,무역
조선기계
플랜트, 건설
에너지
SupportBiz
총매출액
ㅇSTX Biz Group
사업부문별 매출 구성(2008)
1조원
(Support Biz)
2조원
(에너지)
9조원
(플랜트, 건설)
14조원
(해운, 무역)
24조원
(조선, 기계)
2012년
STX그룹 매출目標(목표)
50조원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marketing 책략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4P책략 PRODUCT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해양사업보다 조선사업이 중심
해양 사업
조선 사업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4P책략 PLACE
현지 법인을 설립 -` 선박 블록의 안정적 공급
기업 선정배경
marketing 책략
생산과 물류체계
조직인사재무
결론
4P책략 PRICE
각 생산 거점별 특화책략으로 가격경쟁력
china(중국) 다롄조선소
유럽 아커야즈
진해부산 조선소
기업 선정…(省略)
설명
Download : STX조선해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0 )
순서
STX조선해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X조선해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TX조선해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STX조선해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