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omi4 | omi.co.kr report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2:40

본문




Download :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Download :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기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나의 아이를 위해서..
나의 아이를 위해서..
_SLIDE_2_


01.Introduction

목차introduction

3.하기스 analysis
1.유한킴벌리 introduction
2.하기스기저귀 개요
- 하기스 기저귀 변천사

기저귀 산업 introduction
environment(환경) analysis
- 경쟁사 analysis
- 고객analysis
5.4P 책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하기스 현 問題點
7. 문제해결 대책

-기업introduction

-
4.자사 analysis
SWOT analysis
시장 세분화
-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 언제까지 잘난 척
- 좁은 국내시장
- 블루 슈머
- 입소문
- 더불어 잘 되자
- 세계속으로 고고
_SLIDE_3_



01. 기업 introduction
유한킴벌리
...

_SLIDE_1_
나의 아이를 위해서..
나의 아이를 위해서..
_SLIDE_2_


01.Introduction

목차introduction

3.하기스 analysis
1.유한킴벌리 introduction
2.하기스기저귀 개요
- 하기스 기저귀 변천사

기저귀 산업 introduction
environment(환경) analysis
- 경쟁사 analysis
- 고객analysis
5.4P 책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하기스 현 問題點
7. 문제해결 대책

-기업introduction

-
4.자사 analysis
SWOT analysis
시장 세분화
-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 언제까지 잘난 척
- 좁은 국내시장
- 블루 슈머
- 입소문
- 더불어 잘 되자
- 세계속으로 고고
_SLIDE_3_



01. 기업 introduction
유한킴벌리


01. 기업introduction - 유한킴벌리

기업introduction
설 립 : 1970년 한국의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사의 합작회사.

경영철학 :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가치창조, 혁진주도.

사회공헌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활동, 윤리경영.

사업분야 : 여성위생산업, 유아위생산업, 산업위생산업, 병원위생산업, 스킨케어산업.

주요실적 : 국내 최초의 여성위생용품 판매, 기저귀, 화장지등 국내 1위기업으로
자리매김.
_SLIDE_4_
1990년대
-1993년에는 울트라 슬림디자인.
-1996년에는 순면감촉 통기성 커버.
-1997년 메직벨트 만듬.
2000년~2008년
2005년 하기스 메직팬트.

2008년 네이처 메이드.

environment(환경) 을 생각하는데 앞장서 기저귀의 부피 30%이상 감량.

…(skip)





설명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하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