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크라제버거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과 marketing 실패 요인分析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strategy 제안 PPT > omi4 | omi.co.kr report

크라제버거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과 marketing 실패 요인分析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strategy 제안 PPT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크라제버거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과 marketing 실패 요인分析과 크라제버거 향후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5:32

본문




Download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pptx




그래야 안 무너지니까요. 제일 중요한 것은 좋은 음식을 만드는 것도 좋은 서비스이지만 결국은 사람이니까요. 모든 사업도 그렇겠지만 특히 외식업은 사람 한데 신경을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전국 가맹점의 90%가 정직원입니다.
크라제버거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과 marketing 실패 요인分析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strategy 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제버거,마케팅,SWOT,STP,P전략과,마케팅실패,요인과,크라제버거,향후발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마케팅실패 요인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1.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2.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3.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4.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5.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6.gif

Download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pptx( 39 )




_SLIDE_1_
KRAZE BURGERS MARKETING
_SLIDE_2_
5. 크라제버거 마케팅 전술
매스티지 마케팅
팝아트 마케팅
로하스 마케팅
그린 마케팅
타임 마케팅
고객관계 마케팅
내부 마케팅
CRS 마케팅

6. 크라제버거 마케팅 실패 요인 분석 및 평가
-고급화 마케팅, 매스티지 마케팅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전술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intro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intro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분석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마케팅 環境 분석
외부環境분석
내부環境분석
- SWOT분석
STP분석
...

_SLIDE_1_
KRAZE BURGERS MARKETING
_SLIDE_2_
5. 크라제버거 마케팅 전술
매스티지 마케팅
팝아트 마케팅
로하스 마케팅
그린 마케팅
타임 마케팅
고객관계 마케팅
내부 마케팅
CRS 마케팅

6. 크라제버거 마케팅 실패 요인 분석 및 평가
-고급화 마케팅, 매스티지 마케팅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전술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intro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intro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분석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마케팅 環境 분석
외부環境분석
내부環境분석
- SWOT분석
STP분석
- 지각도
- 4P전술
목차
_SLIDE_3_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WHY
_SLIDE_4_

1-2. KRAZE BURGERS intro
_SLIDE_5_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분석

RED OCEAN

가격인하전쟁
무조건적 할인
과다 출점/초과공급
정크푸드(부정적인식)

_SLIDE_6_

3. 대표이사 INTERVIEW

햄버거는 정크푸드가 아닌것이다 .

햄버거는 요리다.

크라제 민병식대표 인터뷰 -

_SLIDE_7_

Q. 전국 지점(40개)이 모두 크라제버거 직원으로 운영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모두 본사 직원입니다. 투자자나 외부…(省略)

크라제버거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과 marketing 실패 요인分析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strategy 제안 PPT



순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