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marketing 최종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23:19
본문
Download : [경영학] 마케팅최종보고서.hwp
이런 점에서 Heelys는…(생략(省略))
[경영학] marketing 최종보고서
[경영학] marketing 최종보고서
다. 로저는 어릴 적부터 롤러스케이트를 즐겼으며, 생후 9개월만에 롤러스케이트를 탄 최연소 롤러스케이트로 기네스북에 기록도 가지고 있었다. 뒤꿈치에 롤러스케이트의 바퀴가 달린 이 신발은 바퀴를 달고 시속 48㎞까지 달릴 수 있다아 바퀴를 달고 다니다가 간단한 조작으로 바퀴를 떼어내면 일반신발이 된다 대중교통으로 집에서 회사학교까지 30분 미만인 사람이 힐리스를 신고 움직이면 10여분만에 미끄러지듯 목적 장소에 안착할 수 있다아 또 주유소, 대형 야외 카페 등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도 힐리스를 신으면 체력을 아낄 수 있다아 뿐만 아니라 힐링을 하면서 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현대인처럼 바쁜 사람들에게는 걸어다니면서 운동까지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다아
이러한 편리함 때문에 젊은 학생층은 물론 20~30대 남성들로부터도 각광을 받고 있다아 그러나 이러한 인기에 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분은 부족한 면이 많아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음에도 불구하...
마케팅 최종 보고서
1. 주제선정
▶ 2000년 말 출시된 걷다가 달리는 바퀴 달린 신발힐리스(heelys)는
이미 미국에서 수백만 켤레가 팔렸다. 특이한 신발의 특수성 때문에 인기를 끄는데는 한계가 있다아 이에 우리는 현재 힐리스의 마케팅 사례(instance)를 分析하고, 소비자 조사 및 매장 주인과의 인터뷰를 시도하여 힐리스의 인기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는 마케팅 책략을 연구해 보기로 하였다. “걸을 수도 있고 스케이팅도 할 수 있는 무언가가 없을까” 이러한 생각에서 나온 그의 작품이 바로 Heelys이다. 뒤꿈치에 롤러스케이트의 바퀴가 달린 이 신발은 바퀴를 달고 시속 48㎞까지 달릴 수 있다아 바퀴를 달고 다니다가 간단한 조작으로 바퀴를 떼어내면 일반신발이 된다 대중교통으로 집에서 회사학교까지 30분 미만인 사람이 힐리스를 신고 움직이면 10여분만에 미끄러지듯 목적 장소에 안착할 수 있다아 또 주유소, 대형 야외 카페 등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도 힐리스를 신으면 체력을 아낄 수 있다아 뿐만 아니라 힐링을 하면서 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현대인처럼 바쁜 사람들에게는 걸어다니면서 운동까지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다아
이러한 편리함 때문에 젊은 학생층은 물론 20~30대 남성들로부터도 각광을 받고 있다아 그러나 이러한 인기에 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분은 부족한 면이 많아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지 않은 현실이다. 이런 그는 늘 이런 생각을 하곤 했다.
2. Heelys의 탄생1)
▶ 1998년 로저 아담스라는 한 중년의 심리학자는 자가 사업의 도산 후 한
가지 생각에 몰두하게 되었다. 그러나 한가지 비밀이 숨어 있다아 바로 발뒤꿈치에 휠을 장착함으로써 걷기도 하고 스케이팅도 할 수 있는 전혀 새로운 운동화이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20마케팅최종보고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88%EC%BC%80%ED%8C%85%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_hwp_01.gif)
![[경영학]%20마케팅최종보고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88%EC%BC%80%ED%8C%85%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_hwp_02.gif)
![[경영학]%20마케팅최종보고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88%EC%BC%80%ED%8C%85%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_hwp_03.gif)
![[경영학]%20마케팅최종보고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88%EC%BC%80%ED%8C%85%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_hwp_04.gif)
![[경영학]%20마케팅최종보고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88%EC%BC%80%ED%8C%85%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_hwp_05.gif)
![[경영학]%20마케팅최종보고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88%EC%BC%80%ED%8C%85%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_hwp_06.gif)
순서
[경영학] 마케팅최종보고서 , [경영학] 마케팅최종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마케팅최종보고서
[경영학],마케팅최종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학] 마케팅최종보고서.hwp( 94 )
설명
마케팅 최종 보고서
1. 주제선정
▶ 2000년 말 출시된 걷다가 달리는 바퀴 달린 신발힐리스(heelys)는
이미 미국에서 수백만 켤레가 팔렸다. Heelys는 일반 운동화와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