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기업분석,빙그레 브랜드마케팅,빙그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06:56
본문
Download : 빙그레 기업분석,빙그레 브랜드마케팅,빙그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순서
빙그레 기업분석,빙그레 브랜드마케팅,빙그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빙그레 기업분석,빙그레 브랜드마케팅,빙그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기업 빙그레 브랜드마케팅 빙그레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빙그레,기업,빙그레,브랜드마케팅,빙그레,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
China 진출
_SLIDE_2_
INDEX.
기업 紹介(소개) 및 사명
1
2
環境analysis , PEST analysis
3
SWOT analysis
4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5
conclusion
6
STP 전략(戰略)
_SLIDE_3_
기업 紹介(소개) 및 사명
1
빙그레는 1967년 설립 이후,
혁신적인 사고와 우수한 marketing 을
기반으로 투게더, 요플레, 메로나
등의 대표작을 세상에 내놓으며
크게 성장해왔다.
기업 紹介(소개)
기업 사명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미소의 메신저’라는 사명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리딩기업 구…(省略)
설명
Download : 빙그레 기업분석,빙그레 브랜드마케팅,빙그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39 )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 기업분석,빙그레 브랜드마케팅,빙그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
빙그레 기업분석,빙그레 브랜드마케팅,빙그레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