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marketing ,YGmarketing ,JYPmarketing ,k-pop해외marketing ,케이팝해외marketing > omi3 | omi.co.kr report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marketing ,YGmarketing ,JYPmarketing ,k-pop해외marketing ,케이팝해외marketing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marketing ,YGmarketing ,JYPmarketing ,k-p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8:47

본문




Download :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pptx




콘서트라는 이벤트를 통하여 자신들의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하면서 세계에 있는 팬들에게 자신들을 홍보하게 된 것이다.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인 페이스북에서는 SM타운의 `라이크(Like:페이스북 사용자들의 선호도 표시)` 유저 수는 37만7천여 명에 달했고 동영상 제공 사이트인 유튜브 SM채널의 `SM타운 파리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조회수는 이틀간 약 328만 건을 기록했다.
2. PR캠페인 계획 국내 3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_SLIDE_10_
2. YG 엔터테인먼트
다른 타 아이돌 그룹에 비하여 강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음악적 기질에 있어서 남다른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과 활동에 있어서도 음악적…(To be continued )
순서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_pptx_01.gif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_pptx_02.gif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_pptx_03.gif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_pptx_04.gif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_pptx_05.gif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_pptx_06.gif


Download :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pptx( 17 )



설명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marketing ,YGmarketing ,JYPmarketing ,k-pop해외marketing ,케이팝해외marketing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 ,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마케팅,YG마케팅,JYP마케팅,k-pop해외마케팅,케이팝해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k pop 한류열풍 케이팝 케이팝한류열풍 SM마케팅 YG마케팅 JYP마케팅 k pop해외마케팅 케이팝해외마케팅



k-pop,한류열풍,케이팝,케이팝한류열풍,SMmarketing ,YGmarketing ,JYPmarketing ,k-pop해외marketing ,케이팝해외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K-POP
3대 기획사
해외PR
_SLIDE_2_
Index
1. 배경
2. PR캠페인 계획
국내 3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3. PR캠페인 실행
4. PR캠페인의 성과
5. 結論 및 시사점
_SLIDE_3_

1
배 경
_SLIDE_4_
1. 배경
_SLIDE_5_
1. 배경

_SLIDE_6_
1. 배경
_SLIDE_7_

2
PR캠페인 계획
_SLIDE_8_
2. PR캠페인 계획 국내 3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1. SM 엔터테인먼트
국내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에서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그룹이나 가수가 소속되어 있는 곳은 SM 엔터테인먼트라고 할 수 있따 이렇게 많은 인기 그룹과 가수들을 거느릴 수 있었던 것은 그들만의 마케팅 방법, 즉 각 그룹과 가수들을 구분하여 움직이는 것이 아닌 모든 소속 가수들을 SM이라는 이름 아래에 놓아 두어 통합적인 마케팅 방법을 실시하였기 때문으로 볼 수 있따
_SLIDE_9_
콘서트들과 가수들의 국제적 활동들로 인하여 확인할 수 있는 마케팅 효능는 SNS 環境(환경)에서 확인할 수 있따 SM의 파리공연은 진행되는 도중 영상과 사진 등의 매체들로 다시 제작되어 SNS에서 전 세계로 전파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