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미샤,화장품시잘,미샤 marketing ,미샤 브랜드marketing ,미샤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 > omi3 | omi.co.kr report

미샤,화장품시잘,미샤 marketing ,미샤 브랜드marketing ,미샤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화장품시잘,미샤 marketing ,미샤 브랜드marketing ,미샤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0:52

본문




Download : 미샤,화장품시잘,미샤 마케팅,미샤 브랜드마케팅,미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설명

미샤,화장품시잘,미샤 marketing ,미샤 브랜드marketing ,미샤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


순서

미샤,화장품시잘,미샤 marketing ,미샤 브랜드marketing ,미샤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
미샤,화장품시잘,미샤 마케팅,미샤 브랜드마케팅,미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미샤,화장품시잘,미샤 마케팅,미샤 브랜드마케팅,미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화장품시잘 미샤 마케팅 미샤 브랜드마케팅 미샤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_SLIDE_1_
MISSHA
LOVE YOUR SKIN LOVE YOUR SOUL
_SLIDE_2_
INDEX
MISSHA
선정이유
drawback(걸점) 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_SLIDE_3_
선정이유
MISSHA
_SLIDE_4_
인구표본 (N=82)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01
02
conclusion
90%
10%
남성
여성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여 설문조사 실시
85%
20대
30대
40대
50대
_SLIDE_5_

선정이유ㅣ최초상기브랜드
02
01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47%
18%
Q.가장 먼저 떠오르는 로드샵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이니스프리는 미샤의 약 2.6배인 47%의 비율로 가장 먼저 상기됨
`
4%
8%
4%
10%
5%
_SLIDE_6_
선정이유
02
01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Q.가장 처음 접해본 로드샵 브랜

_SLIDE_1_
MISSHA
LOVE YOUR SKIN LOVE YOUR SOUL
_SLIDE_2_
INDEX
MISSHA
선정이유
drawback(걸점) 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_SLIDE_3_
선정이유
MISSHA
_SLIDE_4_
인구표본 (N=82)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01
02
conclusion
90%
10%
남성
여성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여 설문조사 실시
85%
20대
30대
40대
50대
_SLIDE_5_

선정이유ㅣ최초상기브랜드
02
01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47%
18%
Q.가장 먼저 떠오르는 로드…(생략(省略))

미샤,화장품시잘,미샤,마케팅,미샤,브랜드마케팅,미샤,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미샤,화장품시잘,미샤%20마케팅,미샤%20브랜드마케팅,미샤%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1.gif 미샤,화장품시잘,미샤%20마케팅,미샤%20브랜드마케팅,미샤%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2.gif 미샤,화장품시잘,미샤%20마케팅,미샤%20브랜드마케팅,미샤%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3.gif 미샤,화장품시잘,미샤%20마케팅,미샤%20브랜드마케팅,미샤%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4.gif 미샤,화장품시잘,미샤%20마케팅,미샤%20브랜드마케팅,미샤%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5.gif 미샤,화장품시잘,미샤%20마케팅,미샤%20브랜드마케팅,미샤%20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6.gif

Download : 미샤,화장품시잘,미샤 마케팅,미샤 브랜드마케팅,미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53 )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