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시잘,미샤 marketing ,미샤 브랜드marketing ,미샤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0:52
본문
Download : 미샤,화장품시잘,미샤 마케팅,미샤 브랜드마케팅,미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설명
미샤,화장품시잘,미샤 marketing ,미샤 브랜드marketing ,미샤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
순서
미샤,화장품시잘,미샤 marketing ,미샤 브랜드marketing ,미샤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
미샤,화장품시잘,미샤 마케팅,미샤 브랜드마케팅,미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미샤,화장품시잘,미샤 마케팅,미샤 브랜드마케팅,미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화장품시잘 미샤 마케팅 미샤 브랜드마케팅 미샤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_SLIDE_1_
MISSHA
LOVE YOUR SKIN LOVE YOUR SOUL
_SLIDE_2_
INDEX
MISSHA
선정이유
drawback(걸점) 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_SLIDE_3_
선정이유
MISSHA
_SLIDE_4_
인구표본 (N=82)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01
02
conclusion
90%
10%
남성
여성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여 설문조사 실시
85%
20대
30대
40대
50대
_SLIDE_5_
선정이유ㅣ최초상기브랜드
02
01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47%
18%
Q.가장 먼저 떠오르는 로드샵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이니스프리는 미샤의 약 2.6배인 47%의 비율로 가장 먼저 상기됨
`
4%
8%
4%
10%
5%
_SLIDE_6_
선정이유
02
01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Q.가장 처음 접해본 로드샵 브랜
_SLIDE_1_
MISSHA
LOVE YOUR SKIN LOVE YOUR SOUL
_SLIDE_2_
INDEX
MISSHA
선정이유
drawback(걸점) 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_SLIDE_3_
선정이유
MISSHA
_SLIDE_4_
인구표본 (N=82)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01
02
conclusion
90%
10%
남성
여성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여 설문조사 실시
85%
20대
30대
40대
50대
_SLIDE_5_
선정이유ㅣ최초상기브랜드
02
01
선정이유
drawback(걸점)分析(분석)
improvement(개선)대안
conclusion
47%
18%
Q.가장 먼저 떠오르는 로드…(생략(省略))
미샤,화장품시잘,미샤,마케팅,미샤,브랜드마케팅,미샤,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화장품시잘,미샤 마케팅,미샤 브랜드마케팅,미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53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