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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우익 교과서(태평양 전쟁의 왜곡,일본이 왜곡을 한 이유,한국의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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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2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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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일본의%20우익%20교과서(태평양%20전쟁의%20왜곡,일본이%20왜곡을%20한%20이유,한국의%20대응)_hwp_01.gif 일본의%20우익%20교과서(태평양%20전쟁의%20왜곡,일본이%20왜곡을%20한%20이유,한국의%20대응)_hwp_02.gif 일본의%20우익%20교과서(태평양%20전쟁의%20왜곡,일본이%20왜곡을%20한%20이유,한국의%20대응)_hwp_03.gif 일본의%20우익%20교과서(태평양%20전쟁의%20왜곡,일본이%20왜곡을%20한%20이유,한국의%20대응)_hwp_04.gif 일본의%20우익%20교과서(태평양%20전쟁의%20왜곡,일본이%20왜곡을%20한%20이유,한국의%20대응)_hwp_05.gif 일본의%20우익%20교과서(태평양%20전쟁의%20왜곡,일본이%20왜곡을%20한%20이유,한국의%20대응)_hwp_06.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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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우익 교과서(태평양 전쟁의 왜곡,일본이 왜곡을 한 이유,한국의 대응)



-日本(일본)의 우익 교과서-

목차

주제 : 日本(일본)의 우익 교과서

소주제 : 왜곡의 歷史 속의 日本(일본)의 차세대
서론- [새.역.모]의 의의와 현재의 日本(일본)

본론1 태평양 전쟁의 왜곡

본론2 日本(일본)이 왜곡을 한 이유


結論- 우익 교과서에 대한 한국의 대응과 結論
서론 : [새.역.모]의 의의와 현재의 日本(일본)
-서론: 새역모와 歷史교과서의 歷史인식

새역모란
`새로운 교과서를 만드는 모임`의 약자로 1997년에 만들어진 단체로 후소샤 歷史교과서를 만들었다.()歷史를 배운다는 것은 지금 시대의 기준을 가지고 과定義(정의) 부정이나 불공평을 재단하거나 고발하는 것과 동일한 것이 아닌것이다 .과거의 각 시대에는 각 시대 특유의 선악이 있으며,특유의 행복이 있었다.()歷史에 선악을 들이대고 현재의 도덕을 가지고 판단하는 재판정으로 만드는 것도 그만두자.歷史를 자유로운,아무 것에도 얽매이지 않는 눈으로 바…(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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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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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들은 `이전의 日本(일본) 歷史교과서가 자학사관(自虐史觀)에 물들어 있다고 비판하고,학생들에게 日本(일본)인으로서 ‘긍지’를 심어주겠다`라며 `새로운 歷史 교과서`를 만들었다. 새로운 교과서는 日本(일본)의 아시아 침탈을 정당화시켜 내외에서 커다란 파문을 불러 일으켰다.

-(후소샤)歷史 교과서의 歷史인식future(미래)를 위한 歷史를 내세우면서도 실제 후소샤 “교과서”는 과거지향적 입장을 보이고 있따
せ潁 서술하고 공부하는 현재의 우리 입장이 아니라 철저하게 과거의 입장에서, 그 당시의 사람들이 행하고 생각했던 것을 중심으로 歷史를 파악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따이런 의식은 “교과서”의 첫 머리부터 제기되어 있따“아마 歷史를 배우는 것은 과거의 사실을 아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많을 것이다.歷史를 배우는 것은 과거의 사실에 대하여 과거의 인간이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가를 배우는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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