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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30 2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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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페는 국내 최초의 코스메디칼 화장품으로 “상품 기본가치에 충실한다” 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
으로 항상 좋은 원료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개발하여 소비자의 지속적인 신뢰와 지지를 얻어온 브랜드
이다.
대표브랜드 紹介(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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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environmentanalysis(분석)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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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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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아모레퍼시픽의
판매촉진戰略
1
OVERVIEW
목 차
2. 본론
3. 결론
environment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기업성과
1. 서론
SWOTanalysis(분석)
판매촉진戰略 analysis(분석)
선정동기
기업개요
성공요인
시사점&
판매촉진戰略제시
1/52
1
서 론
2/52
1
선 정 동 기
3/52
1
경 영 이 념
행 동 이 념
기 업 이 념
기 업 개 요
4/52
1
비전(VISION FOR 2015)
경 영 철 학
기 업 개 요
5/52
1
Personal Care
Health
사 업 분 야
Cosmetics
6/52
1
21 세기(世紀)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
(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Western Be...
아모레퍼시픽의
판매촉진戰略
1
OVERVIEW
목 차
2. 본론
3. 결론
environment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기업성과
1. 서론
SWOTanalysis(분석)
판매촉진戰略 analysis(분석)
선정동기
기업개요
성공요인
시사점&
판매촉진戰略제시
1/52
1
서 론
2/52
1
선 정 동 기
3/52
1
경 영 이 념
행 동 이 념
기 업 이 념
기 업 개 요
4/52
1
비전(VISION FOR 2015)
경 영 철 학
기 업 개 요
5/52
1
Personal Care
Health
사 업 분 야
Cosmetics
6/52
1
21 세기(世紀)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
(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Western Beauty 를 뜻함.
95년 출시된 헤라는 국내 최초의 고품격 프리미엄 화장품으로서 그 당시 외국기업
와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성장한 태평양의 대표 브랜드임.
이오공감(二.五.共.感) 세대의 감정과 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마인드의 여성을 위한 브랜드.
LANEIGE 세대의 행복한 만족을 위해 체험 marketing 연구 분야의 권위자, 슈미츠 교수와 브랜드
이미지를 공동 개발, 라네즈와 함께 영위하는 즐겁고 현대적인 여성의 삶을 컨셉을 담은 브랜드임.
설화수는 내면과외면을 하나로 생각했던 한국전통의 영육일치(靈肉一致)사상에서 출발하여 한국
고유의 화장문화와 미의식을 담아낸 정통 한방(韓方)화장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