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교수학습理論(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대책,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 > omi3 | omi.co.kr report

[교수학습理論(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대책,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수학습理論(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대책,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7 01:44

본문




Download :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방안,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hwp





⑤ 유아 및 학습 자료(data)도 컴퓨터를 이용하여 관리한다.
③ 유아들과, 학부모들과 또는 그들 상호간에 가상공간 속에서 대화를 나누도록 한다.
④ 가상공간을 현실공간에서 보여주는 장치가 필요하다.
이러한 분류는 유아교육…(생략(省略))


유아교육컴퓨터인터넷활용,좋은소프트웨어



레포트/인문사회


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대책,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20컴퓨터와%20인터넷의%20활용방안,%20좋은%20소프트웨어의%20특징_hwp_01.gif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20컴퓨터와%20인터넷의%20활용방안,%20좋은%20소프트웨어의%20특징_hwp_02.gif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20컴퓨터와%20인터넷의%20활용방안,%20좋은%20소프트웨어의%20특징_hwp_03.gif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20컴퓨터와%20인터넷의%20활용방안,%20좋은%20소프트웨어의%20특징_hwp_04.gif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20컴퓨터와%20인터넷의%20활용방안,%20좋은%20소프트웨어의%20특징_hwp_05.gif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20컴퓨터와%20인터넷의%20활용방안,%20좋은%20소프트웨어의%20특징_hwp_06.gif
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방안,그리고 좋은 소프트에어의 특징을 예를 들어상세히 기술하였습니다.
⑥ 학습 자료(data)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개발한다. 즉, 정보통신기술의 활용 중심이어야 하는가.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한 문제해결력 신장 교육이 되어야 하는가, 정보통신 과학의 축소판으로 과학교육이 되어야 하는가에 대한 분명한 입장이 정립되어야 하다.

Download :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방안,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hwp( 60 )




,인문사회,레포트
다. 정보통신기술 교육은 크게 정보통신기술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과 일반 국민이 갖추어야 할 기본 소양교육으로 구분할 수 있다 기본 소양을 위한 정보통신기술 교육의 경우에도 교육의 중점의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그 目標(목표)와 내용이 달라진다.그리고 좋은 소프트에어의 특징을 예를 들어
Ⅰ. 서 론

Ⅱ. 본 론
1. 정보통신기술 활용의 유아 교육적 의의
1) 유아에 대한 의의
2) 교사에 대한 의의
3) 유아교육기관에 대한 의의
2. 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누리망 의 활용方案
1) 유아를 위한 활용方案
(1) 정보의 이해와 윤리
(2) 컴퓨터의 기초
① 컴퓨터 구성요소의 이해
② 컴퓨터의 기초 작동방법의 이해
③ 컴퓨터의 사용과 건강유지
④ 컴퓨터의 기본 관리의 이해
(3) 소프트웨어의 활용
① 교육용 소프트웨어 활용(CD-ROM, 그림판, 워드 프로세서, 멀티미디어 기초)
② 문서 작성 프로그램(program]) (워드프로세서)을 이용한 자료(data) 작성 · 관리
③ 전자계산표 프로그램(program]) (스프레드시트)
(4) 누리망 의 활용方案
① 즐겨찾기에 올려놓은 누리망 사이트 사용하기
② 누리망 검색방법 알기
③ 전자메일로 통신하기
(5) 컴퓨터를 활용한 종합활동
2) 교사 측면에서의 컴퓨터와 누리망 의 활용
(1) 컴퓨터의 매체적 활용
(2) 컴퓨터의 도구적 활용
3) 활용方案의 요점
① 멀티미디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가상공간을 꾸민다.
② 하이퍼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상공간을 꾸민다.
3.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
1) 적합성 판단기준에 부합하는 소프트웨어
(1) 내용상 유아측면
(2) 내용상 프로그램(program]) 측면
(3) 교수설계측면
(4) 학습자지원측면
2) 좋은 소프트웨어의 예와 그 특징

Ⅲ. 결 론


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누리망 의 활용은 ‘정보통신기술(ICT; 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교육’의 일환으로 행해지고 있다 정보통신기술 교육은 어떠한 관점에서 접근하는가에 따라 목적과 내용이 달라진다.유아교육컴퓨터인터넷활용,좋은소프트웨어 ,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방안,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인문사회레포트 ,
[교수학습理論(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대책,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




순서





설명

상세히 기술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