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2017년 1학기 푸드marketing 기말시험 핵심체크 > omi3 | omi.co.kr report

2017년 1학기 푸드marketing 기말시험 핵심체크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7년 1학기 푸드marketing 기말시험 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5:40

본문




Download : 20171_기말_생활4_푸드마케팅.pdf




다만, 의약으로서 섭취하는 것은 제외한다.”
1. 식품의 이해






제 1 장 식품과 식문화의 이해

제 3 장 식품시장의 이해
- 중략 -
제 7 장 최근 푸드marketing


- 인간이 섭취하는 것으로 제한하고, 동물이 섭취하는 것은 ‘사료’라고 함
-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면서 유해하지 않은 먹거리: 천연식품, 반조리식품 및 조리식품, 가공식품의 총칭

다.
22765_001.jpg 22765_002.jpg 22765_003.jpg 22765_004.jpg 22765_005.jpg
③ 식품의 component

-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의 영양소를 포함한 물질로서 사람이나 동물이 영양섭취나 기호만족을 섭취하는 물질

Download : 20171_기말_생활4_푸드마케팅.pdf( 42 )



제 5 장 푸드marketing 계획의 기초
방송통신 > 기말시험
② 식품의 定義(정의)

2017년 1학기 푸드marketing 기말시험 핵심체크
설명
제 6 장 푸드marketing 믹스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제1장 식품과 식文化의 이해

(1) 식품의 의미


제 1 장 식품과 식문화의 이해 제 2 장 식품시장의 상품 제 3 장 식품시장의 이해 제 4 장 푸드마케팅의 개요 제 5 장 푸드마케팅 계획의 기초 제 6 장 푸드마케팅 믹스 제 7 장 최근 푸드마케팅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 특수component: 일반component 외에 기호component(맛 component, 냄새component, 색소), 효소, 독성물질 등
- 일반component: 물,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및 무기질 등





순서
제 2 장 식품시장의 상품


- FAO/WHO: “인간이 섭취할 수 있도록 완전가공 또는 일부 가공한 것 또는 가공하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것”
① 식품의 의미
푸드마케팅,방통대푸드마케팅,방송대푸드마케팅,푸드마케팅기말
제 4 장 푸드marketing 의 개요

- 식품위생법 제1장 제2조 1항: “식품이란 모든 음식물을 말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