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 읽은후 > omi3 | omi.co.kr report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 읽은후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1:54

본문




Download :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hwp




아울러서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서


설명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2541_01.jpg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2541_02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순서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 읽고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작가가 꿈을 꾸는 직장인의 천국이란 내부 고객인 구성원들이 만족을 통해 최고의 성과를 냄으로써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이에 따라서 주주가치는 자동적으로 창출이 되는 선순환의 지속 가능한 경영 매커니즘을 만드는 것이다.


Download :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hwp( 61 )


작가는 IMF 외환위기의 혹독한 어려움 속에서도 한 명의 인력 퇴출이 없이 고통분담을 통해서 위기를 극복했다고 한다.
김종훈,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 독후감, 감상문, CEO

많은 이용하셔서 좋은 Task 쓰시길 바랍니다. 고객과 주주에 앞서 구성원 중심 철학을 견지해왔고 회사의 이익에 앞서서 구성원의 이익을 우선하는 정책을 운영의 기틀로 삼아 왔다고 한다.레포트 > 기타



이 책의 저자인 작가 김종훈씨는 회사 창립 때부터 꿈의 직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goal)로 삼고 매진해왔다고 한다. 창립 초기에는 구성원들이 출근하고 싶어서 안달이 나고 휴가를 가서도 동료가 보고싶어서 빨리 돌아오고 싶어하는 직장을 만들어보고 싶었다고 한다.










본문내용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 읽은후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선순환이 갖는 중요한 기저는 내부 고객인 구성원 만족 경영에 있다.

김종훈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를 읽은후
다. 많은 이용하셔서 좋은 과제 쓰시길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