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제경영]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 instance(사례) / 목 차 서 론 ……………………………………………… > omi3 | omi.co.kr report

[경제경영]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 instance(사례) / 목 차 서 론 ………………………………………………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 instance(사례) / 목 차 서 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2:55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사례.hwp







Download :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사례.hwp( 21 )


설명




목 차 서 론 ……………………………………………………………………………………...
목 차 서 론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사례-1148_01.gif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사례-1148_02_.gif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사례-1148_03_.gif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사례-1148_04_.gif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사례-1148_05_.gif




목 차 서 론 …………………………………………………………………………………………2 본 론 1. 기업의 강점 1-1. 기술력 ………………………………………………………………………………4 1-2. 브랜드 인지도 ………………………………………………………………………5 1-3. 差別(차별) 화 디자인 ………………………………………………………………………6 2. 기업의 약점 2-1. 경쟁사에 비하여 떨어지는 자금력 ………………………………………………6 2-2. 경쟁기업에 비해 떨어지는 브랜드파워, 마케팅 능력 ………………………7 2-3. 규모의 경제화 ………………………………………………………………………7 3. 기업의 기회 3-1. 인터넷(Internet) 확산과 유비쿼터스의 보편화 ……………………………………………8 3-2. MP3 시장의 지속적 성장 …………………………………………………………8 3-3. 변화하는 중국(中國) 시장 ………………………………………………………………8 3-4. 디지털 컨버젼스 제품의 출시 ……………………………………………………9 4. 기업의 위협 4-1. 다양한 경쟁업체의 진출 …………………………………………………………9 4-2. 중국(中國)하청업체의 역수출과 아이리버를 모방한 중국(中國) 제품 ……………………10 4-3. 미국의 시장 ………………………………………………………………………10 4-4. 디지털 컨버젼스의 역기능………………………………………………………10 4-5. MP3 파일 저작권 문제 …………………………………………………………11 5. 약점 및 위협 보강책략① 기업 책략 5-1. 책략적 제휴 ………………………………………………………………………11 5-2. 산업의 내부화 ……………………………………………………………………12 6. 약점 및 위협 보강책략② 사업부 책략 6-1. 가...
순서
[경제경영]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 instance(사례) / 목 차 서 론 ………………………………………………
경제경영 아이리버 레인콤 마케팅 사례 / 목 차 서 론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