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교보자동차insurance > omi3 | omi.co.kr report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교보자동차insurance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교보자동차insur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1:50

본문




Download :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hwp





새로운 變化의 소용돌이 속에서 자동차保險의 직접 판매 채널에 대한 철저한 environment(환경) 分析과 시장 고객조사, 그리고 discrimination화된 상품으로 시장에 진입하여 고객의


순서

Download :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hwp( 57 )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교보자동차insurance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 ,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성공사례 교보자동차보험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많은 기업의 마케팅 관계자들이 discrimination화된 상품,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승자는 극소수에 불과하다. 그 중에서도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여 그 영역에서 선도자의 지위를 확보하였다면 그 사실만으로도 인정받아 마땅한 성과를 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22개의 불변의 법칙을 introduce하고 있는데 그 중 단연 첫 번째는 선도자의 법칙이다. 즉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상품 또는 서비스 기업은 마케팅경쟁에서 지속적인 승자로 남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유리한 위치를 선정하게 되는 것이다.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교보자동차insurance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_hwp_01.gif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_hwp_02.gif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_hwp_03.gif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_hwp_04.gif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_hwp_05.gif



교보자동차保險
자동차保險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온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 保險의 선두주자
마케팅을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가 공저한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한번쯤은 읽어 보았을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