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事例(사례)分析(분석)및 현대카드 전략(strategy)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보고서 > omi3 | omi.co.kr report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事例(사례)分析(분석)및 현대카드 전략(strategy)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보고서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事例(사례)分析(분석)및 현대카드 전략(strategy)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2:03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4].hwp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 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순서



다.
현대카드는 다른 경쟁사보다 10년 이상 늦게 시장에 진출했지 현대자동차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差別(차별) 화된 책략적 marketing 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았다. 현대카드가 국내 신용카드 시장에 진입한 시점은 2001년 8월 현대캐피탈이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부터다.교수님께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 현대카드 전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 실패사례분석및 현대카드 전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Download : 현대카드[4].hwp( 35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事例(사례)分析(분석)및 현대카드 전략(strategy)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보고서
현대카드,성공요인과,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현대카드,전략제시,-,현대카드,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교수님께도 칭찬많이받은 보고서이고 정말 자신있는 입니다!!!!
현대카드[4]_hwp_01.gif 현대카드[4]_hwp_02.gif 현대카드[4]_hwp_03.gif 현대카드[4]_hwp_04.gif 현대카드[4]_hwp_05.gif 현대카드[4]_hwp_06.gif




많은도움될겁니다^-^
1. 현대카드의 기업introduction와 성공요인

2. 현대카드 주요상품 introduction와 상품별 표적타겟

3. 신용카드 산업特性 연구

4. 현대카드 경영방침
(1) 책략경영
(2) 스피드경영
(3) 혁신경영
(4) 變化(변화)경영

5. 현대카드 SWOTanalysis

6. 현대카드 marketing 책략 성공事例

7. marketing 책략 효능연구

8. 현대카드 marketing 실패 事例

9. marketing 실패극복위한 책략제안

10. 결론 및 시사점

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역 로,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운영하는 시중 카드회사이다. 이후 현대카드는 급속도로 성장하게 된다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였고 현재 시長點유율 3위라는 성적을 거두고 있따
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差別(차별) 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marketing 책략,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의적이고 신속한 조직文化(culture) , …(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事例(사례)分析(분석)및 전략(strategy)제시 보고서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