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소니 > omi3 | omi.co.kr report

소니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1:12

본문




Download : 소니_2012805.hwp





소니사도 고객에게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PPM(Positive Process Management) 운동을 전개해 왔다.
6시그마 도입으로 소니는 한계에 다다른 품질혁신운동을 다시 활성화할 수 있었다.
6시그마운동이 철학을 바꾸는 작업인 만큼 전 조직에 확산되기까지는 시일이 걸릴 것이란 얘기다. 6시그마는 유연한 경영혁신 기법이다.소니 , 소니경영경제레포트 ,

소니

설명
소니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니_2012805.hwp( 83 )



다.


소니_2012805_hwp_01.gif 소니_2012805_hwp_02.gif 소니_2012805_hwp_03.gif 소니_2012805_hwp_04.gif

(1) sony사의 경영지침



총 책임자는 시그마운동의 기본 방침을 확정하고 상급 방침과 적합성 여부 등을 검토하게 된다 또 매일같이 goal(목표) 달성의 진척도를 확인하고 최적의 조직을 구축한다.
딱히 한 가지 방법만 고집하는 획일적인 혁신운동이 아닌것이다 . 생산하는 제품이나 조직의 속성 에 맞춰 잘 활용하면 효용을 극대화할 수 있따 따라서 기존의 품질관리운동과 연계해 도입하는데 별다른 어려움이 없다. 그러나 정작 소니사는 6시그마운동은 이제 처음 일 뿐이라고 말한다.
특히 디자인 프로세스를 개혁해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한다. 디자이너는 개발의 타깃을 설정한 후 엔지니어와 소비자 사이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쏟아놓았다.
디지털 관련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매출도 크게 증가했다. 이 운동의 취지는 각종 프로세스를 개혁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질을 최대로 높이자는데 있었…(省略)

순서
소니에 대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소니에 대한 글입니다. 추진책임자는 6시그마 학습 environment을 조성하고 사원의 교육 훈련에 대한 구체적인 호로그램을 마련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