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0:23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나이키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2 )
나이키
목 차
1. 나이키 紹介(소개), history(역사) (들어가는 말)
2. SWOT 분석, 4P 분석
3. 국제marketing - 1. 광고
- 2. 스타marketing
- 3. 가격전술
4. 글로벌 전술
5. 결론
학창 시절의 로망. 나이키
change(변화)하는 트렌드
나이키 紹介(소개)
미국의 스포츠용품 제조회사. 국가 : 미국 업종 : 스포츠용품 제조 설립자 : 필립 나이트, 빌 보워먼 설립일 : 1972년 본사 : 오리건주 비버턴 총자산 : 58억 5690만 달러(2000) 매출액 : 89억 9510만 달러(2000)
기업紹介(소개)
□ 1964년 Philip Knight 에 의해 설립
□ 1972년 운동화의 상표에 나이키 이름을
붙이기 스타트
□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함을 기업이념으로 설정
회사명 및 로고
□ 나이키명은 나이키를 사용하는 사람은
항상 승리를 할 것이라는 뜻으로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 니케 이름
□ 부메랑을 형상화함
□ 빨간색을 사용하여 정열적 이미지
history(역사)
- 1957년 육상선수 Phil Knight와 코치 Bill Bowerman 와의 만남.
- 1958년 - 투자금 300달러로 스타트
- 1964년 - BRS (Blue Ribbon Sports) 설립.
- 1968년 - 나이키 소매점으로 스타트
- 1971년 - Swoosh 로고를 단 NIKE 출시.
- 1987년 - 에어 맥스 운동화 출시
- 1988년 - `Just Do It` 캠페인 스타트
- 80년대 중반, Reebok과의 경쟁에서 잠시 밀림.
- 1990년 - Portland에 나이키 타운 최초 설립
- 1991년 - 여성을 타깃으로 한 인쇄 광고 스타트
- 1991년 -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광고 스타트
- 1992년 - Jordan 캠페인
- 1992년 - Chicago 나이키 타운 설립
- 1995년 …(생략(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