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두산,기업분석,마케팅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omi3 | omi.co.kr report

두산,기업분석,마케팅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두산,기업분석,마케팅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7:46

본문




Download :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두산 기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두산,기업분석,마케팅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4 )


두산,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두산
개요
1. 두산 introduce
2. 두산의 재무 정보
3. 두산의 경제 이슈
4. 두산의 주가 analysis 및 흐름
5. 두산의 長點과 문제점(問題點)
6. 두산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전자,의류,주류,출판 등.
글로벌 경영을 가속화
해수담수화 부문 최근3년간
(2004년-2006년) 38%의 시장 점유율
향후 해외투자를 16억 달러까지
70% 이상 늘릴 계획
두산introduce
재무비율analysis
구분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유동비율
50.09%
44.53%
56.34%
62.33%
67.54%
70.6%
76%
부채비율
326.03%
357.53%
309.42%
307.88%
294.05%
216.1%
215%
영업이익대비이자보상비율
0.27배
1.05배
1.51배
1.00배
0.45배
1.3배
0.76배
매출액영업이익율
1.91%
6.86%
3.1...

두산
개요
1. 두산 introduce
2. 두산의 재무 정보
3. 두산의 경제 이슈
4. 두산의 주가 analysis 및 흐름
5. 두산의 長點과 문제점(問題點)
6. 두산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전자,의류,주류,출판 등.
글로벌 경영을 가속화
해수담수화 부문 최근3년간
(2004년-2006년) 38%의 시장 점유율
향후 해외투자를 16억 달러까지
70% 이상 늘릴 계획
두산introduce
재무비율analysis
구분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유동비율
50.09%
44.53%
56.34%
62.33%
67.54%
70.6%
76%
부채비율
326.03%
357.53%
309.42%
307.88%
294.05%
216.1%
215%
영업이익대비이자보상비율
0.27배
1.05배
1.51배
1.00배
0.45배
1.3배
0.76배
매출액영업이익율
1.91%
6.86%
3.12%
5.61%
2.23%
4.92%
3%
매출액순이익율
()
0.55%
()
0.43%
1.20%
1.85%
3.5%
총자산순이익율
()
0.36%
()
0.30%
0.91%
1.58%
6.6%
자기자본순이익율
()
1.57%
()
1.23%
3.66%
4.99%
21%
총자산대비현금흐름비율
5.75%
3.70%
3.74%
4.52%
1.03%
8.23%
-5.71%
매출액증가율
15.01%
-5.77%
6.36%
-8.51%
3.41%
-2.4%
-16.7%
영업이익증가율
()
238.18%
-51.62%
64.64%
-58.90%
115.12%
-41.88%
당기순이익증가율
()
()
()
()
191.97%
50%
-42.30%
총자산증가율
-21.26%
-2.52%
-6.58%
-3.41%
-3.97%
-11.9%
0.92%
자산회전율
0.64%
0…(To be continued )



두산,기업분석,마케팅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두산,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