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2:14
본문
Download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hwp
[메리어트]는 호텔을 소유하기 보다는 호텔을 지어 팔고 다시 그 경영을 대행하며, 그 매각자금으로 또 다른 호텔을 건설하는 식으로 그들의 호텔을 늘려갔다. 이들 사업에서는 실패를 안고 물러 설 수 밖에 없었다.
-메리어트의 사업 확장
하나의 작은 간이식당으로 처음 한 [핫숍]은 식당 체인을 늘리고, 기내식, 단체 급식 사업에 진출하면서 사업다각화를 꾀하고 있었다. 호텔업의 property(특성)상 전세계 어느 곳을 가더라도 [메리어트]를 만날 수 있어야 고객들에게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였다. 하지만 여행사, 유람선, 놀이공원 등은 기대한 성과를 이루지 못했다. 1957년 자동차 여행객 대상 호텔인 [트윈브리지스 호텔(Twin Bridges Marriott Motor Hotel)]로 처음 한 호텔사업이 성공을 거듭하는 것은 [메리어트]의 사업 다각화 중 일부였다. 70년대에 [메리어트]는 적극적으로 사업다각화를 처음 하였다. 그 후 수 년 동안 Marriott International은 혁신과 變化(변화)를 거듭하여 70여 개국에서 2,800 개의 시설을 갖춘 세계 일류의 호텔로 성장하였다. 그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은 [메리어트]의 시발점인 식음사업과, 숙박사업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데…(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hwp( 49 )
다. [메리어트]가 [메리어트 호텔]이라는 이름으로 수많은 호텔을 가지게 된 것은 상표 프랜차이즈 덕분이다.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analysis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analysis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순서






설명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메리어트호 성공요인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레포트/경영경제
메리어트호텔,해외진출,글로벌,마케팅전략,메리어트호,성공요인과,매리어트호텔,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메리어트호텔
마케팅strategy
`1` marriott 기업intro
1.marriott intro
현재 미국 워싱턴 D.C.에 본사를두고 있음.
2,648여 호텔, 리조트와 484,904개의 콘도식 휴양 빌라를
직접 또는 프랜차이즈로 운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927년 워싱턴 D.C.에서 J. Willard 와 Alice S. Marriott가 9석의 루트 비어 스탠드(실내 포장마차 같은 것)를 만들면서 처음 되었다. 이 실패로 깨달은 것은 `해서는 안 되는 사업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