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omi3 | omi.co.kr report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2:02

본문




Download :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5 )



_SLIDE_1_
칸 영화제
프랑스 영화산업에 미친 effect(영향)

_SLIDE_2_

Index
프랑스 영화시장

2. 칸 영화제와 필름 마켓
3. 시사점
_SLIDE_3_

1
2010-2011년 프랑스 전반적인 영화시장 분위기

_SLIDE_4_

1 프랑스 영화 시장 analysis
`그림 1` 국적별 시장 점유율

프랑스영화의 선전
But,미국의 점유율도 높은 편!

_SLIDE_5_

1 영화시장의 최근 관객 동향
최근 관객동향 1 : 미국영화 선전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
`분노의 질주 : 언리미티드`
최근 관객동향 2 : 칸 영화제 출품작

`미드나잇 인 파리`(3 위), `트리 오브 라이프`(4 위), `정복`(5 위),
`자전거를 탄 소년`(8 위)

다른 흥행작 역시 칸 영화제 출품작이라는 이유가 흥행에 적잖은 effect(영향) 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그 이유는
_SLIDE_7_
2 칸 영화제
휴양도시 칸에서
매년 5월 개최.
세계 3대 영화시장
세계 3대 영화제
2주일간의 행사기간
_SLIDE_8_

2 칸 영화제 예산

CNC 및 지자체 지원금
영화시장 등에
참여하는 영화인들,
후원사
formula(공식)제공사
약 2천만 유로
(한화로 약 320억원)



기술후원사
후원기관
formula(공식)후원사
_SLIDE_9_
2 칸 영화제의 필름마켓
- 영화 수입 및 판매업자들이 모여드는 중요한 장소
제작자들 앞에서 20분간 자신의 프로젝트를 introduce할…(생략(省略))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깐느영화제 영화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깐느영화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6_

1 2xxx년 영화배급시장
2009년 대다수 프랑스 배급사들은 하락세

BUT,

20위 이내의 배급사 중 15위에 오른 ARP와 19위에 오른 아드 비탐



칸 영화제 출품작인 `맘모스`가 83만명을 동원하면서

20위권 안에 들어선 것이다.
_SLIDE_6_

1 2010년 ...

_SLIDE_1_
칸 영화제
프랑스 영화산업에 미친 effect(영향)

_SLIDE_2_

Index
프랑스 영화시장

2. 칸 영화제와 필름 마켓
3. 시사점
_SLIDE_3_

1
2xxx-xxxx년 프랑스 전반적인 영화시장 분위기

_SLIDE_4_

1 프랑스 영화 시장 analysis
`그림 1` 국적별 시장 점유율

프랑스영화의 선전
But,미국의 점유율도 높은 편!

_SLIDE_5_

1 영화시장의 최근 관객 동향
최근 관객동향 1 : 미국영화 선전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
`분노의 질주 : 언리미티드`
최근 관객동향 2 : 칸 영화제 출품작

`미드나잇 인 파리`(3 위), `트리 오브 라이프`(4 위), `정복`(5 위),
`자전거를 탄 소년`(8 위)

다른 흥행작 역시 칸 영화제 출품작이라는 이유가 흥행에 적잖은 effect(영향) 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