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에서의 비인간화 實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1:40
본문
Download : 학교교육에서의 비인간화 실태.hwp
그러므로 성적이 높은 학생은 머리가 우수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라는 뜻이 된다 성적에 관한 또 하나의 상식은 학교의 질적 수준이 높으면 학생의 성적이 높아지고 그렇지 않으면 성적이 낮아진다는 것이다. 머리 좋은 학생이 열심히 공부하면 성적이 높아지고 머리... , 학교교육에서의 비인간화 실태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학교교육에서의 비인간화 實態
Download : 학교교육에서의 비인간화 실태.hwp( 38 )
순서
진급과 진학과 졸업 등 교육선발과정에서 판단의 기초가 되는 것은 학생의 학업성취수준이다. 또한 성적은 그 개인의 앞으로의 학습능력을 판단하는 자료(data)로도 이용되기 때문에 성적의 고저는 상급학교 진학에도 큰 effect(영향) 을 준다. 우리 사회처럼 상급학교 입시가 극히 중요한 경우에는 성적의 현실적 가치는 이루 말할 수가 없을 정도이다.진급과 진학과 졸업 등 교육선발과정에서 판단의 기초가 되는 것은 학생의 학업성취수준이다. 그래서 학생과 부모들은 늘 성적에 대한 관심에서 벗어나지를 못한다. 머리 좋은 학생이 열심히 공부하면 성적이 높아지고 머리...
,인문사회,레포트
진급과 진학과 졸업 등 교육선발과정에서 판단의 기초가 되는 것은 학생의 학업성취수준이다. 머리 좋은 학생이 열심히 공부하면 성적이 높아지고 머리가 나쁘거나 게으르면 성적이 낮아진다는 것이 상식이다. 이런 관…(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인문사회
다. 그러나 흔히 사람들이 믿고 있듯이 성적은 전적으로 개인의 지적 능력과 노력에 의하여 결정되는 것도 아니고, 학교의 질에 의하여 좌우되는 것도 아닌것이다 . 성적은 자신의 학습수준을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다. 학교의 질이 학생의 성적을 결정한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