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등교육기관 사이버교육의 현재와 future(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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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2 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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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사람들이 길가에서 이메일을 교환하거나 웹상의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 셀룰러폰의 버튼을 ‘typing’하는 것은 이제 친숙한 광경이다. 많은 대학에서 신입생들이 적어도 하나 이상의 컴퓨터 강좌를 들어야 한다. 이처럼 정보 및 통신Engineering(ICT)은 Japan 사람들, 특히 젊은이들의 일상생활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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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일본 고등교육기관 사이버교육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집에 누리망 회선이 연결되지 않지만, 학교나 일터에서 누리망 을 사용하고 있는 가족이 있는 가정은 4.47%이었다. Japan인 중 약 2천만 명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누리망 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산된다된다.
일본 고등교육기관 사이버교육의 현재와 future(미래)
본 data(資料)는 일본 고등교육기관 사이버교육의 현재와 future(미래)에 대한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Japan의 고등교육기관에서도 역시 컴퓨터와 누리망 은 더욱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이러한 강좌에서…(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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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2. CMC로 교수와 학생들을 연결하기
3. 대학간 연계
4. 통신 테크놀러지와 학습자원
5. 학습과 교수의 alteration(변화) 모형
Japan의 일상 생활, 일터, 그리고 학문적 세계에서 컴퓨터와 누리망 , 그리고 다른 통신 및 정보 Engineering은 더욱더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한 통계(Japan 누리망 협회, 2000)에 따르면 20.09%의 가정이 서로를 연결해 주는 누리망 통신망을 가지고 있다 이 중 10.26%는 집에서만 누리망 을 사용하고, 나머지는 집과 학교 또는 일터에서 누리망 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컴퓨터를 소유하거나 컴퓨터를 접할 수 있는 사람들만이 누리망 을 이용하는 것은 아닌것이다 . 이메일을 보내거나 웹브라우싱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셀룰러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여 그 수가 천만 명을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