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대책 > omi2 | omi.co.kr report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대책 > omi2

본문 바로가기

o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3:30

본문




Download :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방안.hwp





카카오계열,SNS,어플리케이션,프로모션,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대책








카카오계열%20SNS%20어플리케이션의%20프로모션%20방안_hwp_01.gif 카카오계열%20SNS%20어플리케이션의%20프로모션%20방안_hwp_02.gif 카카오계열%20SNS%20어플리케이션의%20프로모션%20방안_hwp_03.gif 카카오계열%20SNS%20어플리케이션의%20프로모션%20방안_hwp_04.gif 카카오계열%20SNS%20어플리케이션의%20프로모션%20방안_hwp_05.gif 카카오계열%20SNS%20어플리케이션의%20프로모션%20방안_hwp_06.gif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방안 ,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 프로모션



Download :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방안.hwp( 44 )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plan


` 목 차 `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 및 당위성
2. 연구의 방법

Ⅱ. 본론
1. 시장 環境(환경) analysis
1) 스마트폰 앱 시장環境(환경)
2) 카카오 계열의 앱 인지도 (설문조사, 전체적인 인지도 조사 )
3) 카카오 스토리와 카카오 그룹의 현 상황
4) 시사점

2. SWOT analysis (개방형 / 폐쇄형)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시사점

3. STP analysis (개방형 / 폐쇄형)
1) 시장세분화
2) 目標(목표)시장 선정
3) 포지셔닝
4) 시사점

4. marketing 믹스(4P) 책략 (개방형 / 폐쇄형)
1) Product
2) Price
3) P...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plan


` 목 차 `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 및 당위성
2. 연구의 방법

Ⅱ. 본론
1. 시장 環境(환경) analysis
1) 스마트폰 앱 시장環境(환경)
2) 카카오 계열의 앱 인지도 (설문조사, 전체적인 인지도 조사 )
3) 카카오 스토리와 카카오 그룹의 현 상황
4) 시사점

2. SWOT analysis (개방형 / 폐쇄형)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시사점

3. STP analysis (개방형 / 폐쇄형)
1) 시장세분화
2) 目標(목표)시장 선정
3) 포지셔닝
4) 시사점

4. marketing 믹스(4P) 책략 (개방형 / 폐쇄형)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시사점
Ⅲ conclusion
Ⅳ 참고 문헌
`그 림 목 차`

[그림 1] 카카오 자회사의 어플리케이션4
[그림 2]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장 규모7
[그림 3] 어플리케이션 활용 비율7
[그림 4] 개방형 SNS어플리케이션 설문조사8
[그림 5] 폐쇄형 SNS어플리케이션 설문조사9
[그림 6]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비교10
[그림 7] 연령별 SNS 사용률11
[그림 8] SNS 사용 순위11
[그림 9] 연령별 SNS 사용 순위 12
[그림 10] 카카오스토리(Kakao story) SWOT analysis13
[그림 11] 카카오 스토리 & 페이스북 비교14
[그림 12] 카카오 스토리 & 페이스북 좋아요 비교15
[그림 13] 카카오 스토리 & 페이스북 게시글 수정 비교16
[그림 14] 카카오 그룹 SWOT analysis19
[그림 15] 카카오 아지트 친구초대 기능/카카오 톡 이모티콘20
[그림 16] 그룹…(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계열 SNS 어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 대책


다.
Total 37,9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