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BPM사례(instance)分析(분석),ERP사례(instance)分析(분석),LG전자의성장戰略,LG전자의 BPM구축 > omi2 | omi.co.kr report

BPM사례(instance)分析(분석),ERP사례(instance)分析(분석),LG전자의성장戰略,LG전자의 BPM구축 > omi2

본문 바로가기

o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PM사례(instance)分析(분석),ERP사례(instance)分析(분석),LG전자의성장戰略,LG전자의 BPM구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21:37

본문




Download :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 BPM구축.pptx










설명

순서

Download :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 BPM구축.pptx( 71 )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 BPM구축 ,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 BPM구축경영경제레포트 , BPM사례 ERP사례 LG전자의성장전략 LG전자 BPM구축
레포트/경영경제



BPM사례(instance)分析(분석),ERP사례(instance)分析(분석),LG전자의성장戰略,LG전자의 BPM구축
BPM사례(instance)分析(분석),ERP사례(instance)分析(분석),LG전자의성장戰略,LG전자의 BPM구축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20BPM구축_pptx_01.gif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20BPM구축_pptx_02.gif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20BPM구축_pptx_03.gif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20BPM구축_pptx_04.gif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20BPM구축_pptx_05.gif BPM사례분석,ERP사례분석,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의%20BPM구축_pptx_06.gif




_SLIDE_1_
BPMinstance(사례)분석-LG전자
_SLIDE_2_
Thinking About These Question !
1. LG전자의 성장전술- Fast innovation , Fast Growth
2. ERP
3. BPM
4. LG전자의 BPM 구축 배경
5. LG전자의 BPM 구축 과정
Question
서 론
결 론
본 론
목차
2/37
_SLIDE_3_

3/37
_SLIDE_4_
왜 설계와
실제 가동결과가 달리 나오는 것인가
무슨 작업이
필요하기에
일주일이나 소요되지
어느 부분을
어떻게 개선해야 업무수행기간을 줄일 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정확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까
4/37
_SLIDE_5_

이 일을 끝내고는 공통비 배분을 해야겠군!
허태준사장님이 선급비용 지불건과
재경 프로젝트 진행 상황 보고서 작성을 하라고 하셨군!
이 일을 2시간 안에 처리되지 않으면,
사장님으로부터 폭탄이 날라오겠어! 한준혁 아자!

빨리 이 일을 끝내고는 공통비 배분을 해야겠어!!
한준혁부장은 역시 대단해!!!
선급 비용지불건을 아주 잘 처리했어~
이건 뭐야!!!온달수사원이 맡은 사외제작 정산업무가 지연되고 있잖아!(-_-)+
협의를 통해 개선하도록 해야겠어!!!
온달수씨는 업무가 10일이나 지연되고 있구만!!
5/37
_SLIDE_6_
성장전술
_SLIDE_7_
Great People, Great Company
Fast innovation
30% 높은 경쟁력 우위,
30% 많은 매출과 시장점(長點)유율
30% 빠른 신제품 개발과 출시
Fast Growth
시장규모/ 수익 고속확장수
신장률 ` 금액신장률
(프리미엄제품 시장규모 수익↑)

성장전술 ERP BPM 구축배경 구축과정 Q&A
7/37
_SLIDE_8_
ERP

_SLIDE_9_

ERP (enterprise reso…(skip)



BPM사례,ERP사례,LG전자의성장전략,LG전자,BPM구축,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37,9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