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미래)marketing 의 定義(정의) 및 체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8:28
본문
Download : 미래마케팅의 정의 및 체계.hwp
고객 별로 각기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한 것처럼 고객 별로 각기 discrimination화 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future(미래)marketing 의 전략(strategy), 특히 누리망 marketing 을 중심으로 전략(strategy)요소를 세세히 分析한 글입니다.
Download : 미래마케팅의 정의 및 체계.hwp( 62 )
순서
설명






future(미래)marketing 의定義(정의)및체계
미래마케팅의 전략, 특히 인터넷 마케팅을 중심으로 전략요소를 세세히 분석한 글입니다. 평상시 고객의 웹 서핑이나 제품 구매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 별로 다른 판촉을 한다거나 광고 또한 고객 별로 다르게 제시하는 것 등이 그것이다.
유명한 Internet 서점인 아마존의 경우…(drop)
다.미래마케팅의정의및체계 , 미래마케팅의 정의 및 체계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future(미래)marketing 의 定義(정의) 및 체계
판촉 측면에서 가장 손꼽을 수 있는 change(변화)는 아마도 좀 더 세분화된 커뮤니케이션의 대두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