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아이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0:45
본문
Download : 보이지 않는 아이를 읽고나서(2).hwp
나는 저스틴처럼 그 친구에게 말을 걸 수 있을까 우리 반에는 브라이언과 같은 친구는 없지만 만약 있다면 나는 용기를 내서 친구가 되어 줄 수 있을까
엄마, 아빠는 나보고 착해야 하고 친구들과도 사이 좋게 지내라고 말씀하시지만 친구들과 놀다보면 화가 날때도 있고 삐칠 때도 있는데, 그럴 …(skip)
보이지 않는 아이를 읽고나서 , 보이지 않는 아이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보이지 않 아이
다. 그 친구는 저스틴인데 점심 시간에 불고기를 먹으니까 다른 친구들이 이상하다고 놀렸다. 불고기가 얼마나 맛있는데, 놀리다니 친구들이 참 못됐다. 그런 브라이언을 보면서 난 답답해졌다. 브라이언은 조용했고 눈에 띄지 않고 친구들과도 같이 어울리지 못했다. 공부 시간에도 쉬는 시간에도 점심 시간까지도 늘 혼자였다.
책을 다 읽고쓰기 엄마와 아빠께서 브라이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자고 하셨다. 브라이언은 나처럼 그림을 그리면서 상상하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였다. 그런데 내 생각과는 다르게 투명인간 아이였다.
Download : 보이지 않는 아이를 읽고나서(2).hwp( 97 )
설명
보이지 않는 아이를 읽고나서
보이지,않,아이,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보이지 않는 아이를 읽고나서
레포트/감상서평
_hwp_01.gif)
보이지 않는 아이를 읽고쓰기나서
제목만 보았을 때는 앞이 보이지 않는 아이를 주인공으로 한 책인가 궁금해져서 책을 펼쳐 보았다.
그런데 그런 브라이언이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바로 자유 놀이 시간에 그림을 그리는거다. 다행히 브라이언은 저스틴을 놀리지 않았고 멋진 그림을 그려서 위로를 해줬다. 그 이후에는 브라이언도 더이상 투명인간이 아니고 친구들과 같이 소중한 아이가 되어 있었다. 용기를 내서 얘기를 했으면, 아니면 장난이라도 좀 쳤으면 좋겠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이 시간 만큼은 브라이언이 행복해 보였고 책을 읽는 나도 안심이 되었다. 내가 무엇을 느꼈는지, 그리고 우리 반에 브라이언과 같은 친구가 있다면 어떻게 할 지도 물으셨다. 나도 그림 그리는 것을 무척 좋아해서 책을 읽고쓰기 항상 마음에 드는 장면을 그리는데 브라이언이 나와 같은 점이 있어서 좋아졌다. 왜 혼자인건지 이해가 안갔다.
월요일 아침에 새로운 친구가 전학을 왔다. 그런데 저스틴이 브라이언에게 말을 건네고 같이 놀고 협동 과제課題도 같이 하니까 색깔이 없던 브라이언이 친구들처럼 예쁜 색이 칠해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