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영strategy] 현대카드의 디자인경영 성공事例 > omi2 | omi.co.kr report

[경영strategy] 현대카드의 디자인경영 성공事例 > omi2

본문 바로가기

o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strategy] 현대카드의 디자인경영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23:20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디자인경영.hwp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마주향하여 는 다양한 혜택과 신용 우선, 편의 우선, 신속 처리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업계 2위 진입을 목표(目標)로 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현대 캐피탈이 2001년 10월 9일, Work-out 상태에 있던 기존의 신용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www.moneytoday.co.kr

설명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 노희운, 형설라이프, 2009


7. 결론 및 시사점


현대카드의 디자인경영 성공事例에 대한 A+ 리포트
www.seri.org


www.hyundaicard.com
4. STP 分析(분석)
2. 시장 環境(환경) 分析(분석)

1. 현대카드 紹介
www.hankyung.com
economy.hankooki.com
시장 후발주자의 브랜드 差別화 strategy, 현대카드 M - 김상호, emars, 2005

현대카드처럼 마케팅 하라. - 추성엽, 토네이도, 2009
(1) 경영방침
6. 현대카드 디자인경영


5. 4P 分析(분석)
현대카드 마케팅, 현대카드 성공사례, 현대카드 신한카드, 브랜드 이미지 광고, 고급귀족vip마케팅
현대카드 디자인경영-8752_01.gif 현대카드 디자인경영-8752_02_.gif 현대카드 디자인경영-8752_03_.gif 현대카드 디자인경영-8752_04_.gif 현대카드 디자인경영-8752_05_.gif
3. SWOT 分析(분석)
[경영strategy] 현대카드의 디자인경영 성공事例
디자인 + 마케팅 - 이장우, 21 세기(世紀) 북스, 2007


슬럼프에 빠진 카드 시장 내 상황과 후발 주자라는 악조건 속에서 뒤늦은 출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는 현재 ‘500만 회원 유치’와 ‘카드 업계 내 수익 창출률 2위’라는 명성을 창조해냈다.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런 능력들이 현대카드 하면 생각나게 하는 ‘혁신적 marketing 의 실행’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현대카드의 디자인경영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yundaicard.com privia.hyundaicard.com www.seri.org economy.hankooki.com www.hankyung.com www.moneytoday.co.kr 현대카드처럼 마케팅 하라. - 추성엽, 토네이도, 2009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 노희운, 형설라이프, 2009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디자인 + 마케팅 - 이장우, 21세기북스, 2007 시장 후발주자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현대카드 M - 김상호, emars, 2005
[참고자료(資料)]


privia.hyundaicard.com
현대카드는 4대 경영방침을 중심으로 CEO의 전폭적 지원, 그리고 혁신, 스피드, 差別(차별) 화라는 강력한 무기를 더해 소비자에게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했다. 무엇이 이 같은 초고속 성장을 가능하게 했을까. 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差別(차별) 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marketing 책략,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의적이고 신속한 조직文化(culture) , GE라는 강력한 파트너 등 여러 요인들이 꼽힌다. 현대카드를 주제로 다루었던 모 기사의 タイトル(제목) 처럼, 현대카드는 출발은 늦었지만 marketing 에 있어서는 우등생이었던 것이다. 과거의 책략을 답습하지 않고 현대카드만의 강점을 발굴하고 치밀한 책략과 남과 다른 差別(차별) 성을 지니고 있다.

Download : 현대카드 디자인경영.hwp( 69 )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순서
다. 15가지의 주제를 철저히 分析(분석)하고 기획하며 실행한다. 삼성카드, LG카드 등 이미 유명 회사가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시장에 뒤늦게 뛰어든 현대카드는 현대 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差別(차별) 화된 책략적 marketing 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고 있다.
Total 37,9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