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plan > omi2 | omi.co.kr report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plan > omi2

본문 바로가기

o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0:15

본문




Download :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hwp




국가적인 차원에서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특별법 제정과 전통시장의 현대화사업 등의 노력을 기울여왔지만 전통시장의 위기를 본질적으로 해결해주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

Download :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hwp( 60 )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Ⅰ.문제점 Ⅱ.도입배경 Ⅲ,개발방안 Ⅳ.결론 기능1. 시장매치파인더 기능2. 시장알리미 기능3. 가격비교정보 기능4. 시장가이드



전통시장 활성화 plan


기능1. 시장매치파인더
기능3. 가격비교정보
Ⅲ,개발plan

순서
Ⅱ.도입배경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5645_01.jpg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5645_02_.jpg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5645_03_.jpg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5645_04_.jpg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5645_05_.jpg
Ⅰ.문제가되는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Ⅳ.결론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설명
Ⅰ.결점
대형마트나 SSM등의 확장세는 이 들이 제공한 뚜렷한 성과물 때문이라기보다 오늘날의 전통시장이 제 역할을 해주지 못했던 측면이 강하다. 90년대 후반부터 시작된 전통시장의 위기는 우리나라에 대형화, 획일화된 대형마트가 본격화 되면서 부각되었다.
[경제] 전통시장 활성화 plan
기능2. 시장알리미


이와 같이 범국가적 차원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전통시장 이용에 있어서 여전히 미해결 처리해야할문제가 남아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몇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우리는 그 원인을 시장정보전달의 부족에서 찾을 수 있다아
기능4. 시장가이드
다.
Total 37,9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