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new] [경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 / / 국제 marketing 事例(사례) 연구 / 『SM.. > omi2 | omi.co.kr report

[new] [경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 / / 국제 marketing 事例(사례) 연구 / 『SM.. > omi2

본문 바로가기

o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경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 / / 국제 marketing 事例(사례) 연구 / 『S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7:18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hwp




SM엔터테인먼트-6039_01.gif SM엔터테인먼트-6039_02_.gif SM엔터테인먼트-6039_03_.gif SM엔터테인먼트-6039_04_.gif SM엔터테인먼트-6039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 / 국제 마케팅 사례 연구 『SM
국제 marketing 事例(사례) 연구 『SM Enterta...


국제 마케팅 사례 연구 『SM Enterta...

설명
순서






국제 마케팅 사례 연구 『SM Entertainment』 ◎목 차◎ I. 서 론 -------------------- 05 1. 도입 --------------------- 05 2.『SM Entertainment』紹介 --------------------- 06 3.『SM Entertainment』의 글로벌화 배경 --------------------- 08 ① 국내 음반 시장의 위축 ------------------------- 08 ② 상대적 매력도가 높은 아시아 음반 시장 진출 ------------------------- 09 I. 본론(1) - 『SM Entertainment』의 Japan 진출 ---------- 09 1. Japan시장analysis(분석) - Japan 시장의 특징 --------------------- 09 ① Japan 음반 시장 실태(實態) ------------------------- 10 ② 세계적 수준의 J-Pop ------------------------- 10 ③ 관련 산업의 발전 ------------------------- 11 ④ 다양한 장르 ------------------------- 11 ⑤ 저작권 보호에 따른 안정적인 수입 ------------------------- 12 2. 시장 선택 --------------------- 12 3. 진입 방법 (Joint venturing) --------------------- 12 4. 제품 책략 --------------------- 12 ① 보아 사례 analysis(분석) ------------------------- 12 ㉠ 철저한 현지화 -------------------------12 ㉡ 완벽한 준비과정 -------------------------13 5. 촉진 책략 --------------------...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hwp( 35 )




[경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 / / 국제 marketing 事例(사례) 연구 / 『SM..
다.
Total 37,9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