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학교폭력 > omi2 | omi.co.kr report

학교폭력 > omi2

본문 바로가기

o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교폭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8:02

본문




Download : 학교폭력_1142595.hwp





① 개별적 요인: 열등의식, 무력감과 단절의식, 누적된 공격성, 자기통제력 결여, 좌절 공격 이론(理論), 정신적 장애
② environment(환경) 적 요인
-가정environment(환경) : 가정폭력과 자녀 소외문…(skip)




레포트/인문사회




학교폭력과 왕따 및 학교내 폭력 상황과 事例(사례), 문제점 및 대처measure(방안) 에 대해서 요약된 reference(자료)입니다. 여러분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학교폭력 , 학교폭력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학교폭력_1142595.hwp( 22 )


다.
(물리적 폭력, 심리적 폭력, 구조적 폭력, 공격적 폭력, 방어적 폭력, 도구적 폭력, 개인간의 폭력, 이념적 폭력, 동기 없는 폭력 등)

2. 학교폭력 adolescent(청소년)의 特性(특성)
- 일종의 열등의식을 가지고 있다아
- 무력감과 단절의식, 누적된 공격성, 그리고 자기 통제력의 결여
- 폭력행위에 대한 책임의 부정
- 폭력피해경험을 가지고 있다아
- 가정이나 학교에서 폭력적 훈육을 받은 경험이 많을 뿐 아니라 그를 통해 폭력을 학습하게 된다
- 공격적 성향이 크다.
- 현실에 대한 부adaptation(적응)

3. 학교폭력의 原因
- 인간의 행위를 한 특정 개인의 생득적 성향에 기인한다고 본다.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학교폭력

순서


학교폭력_1142595_hwp_01.gif 학교폭력_1142595_hwp_02.gif 학교폭력_1142595_hwp_03.gif 학교폭력_1142595_hwp_04.gif 학교폭력_1142595_hwp_05.gif 학교폭력_1142595_hwp_06.gif



학교폭력
학교폭력과 왕따 및 학교내 폭력 현황과 사례, 문제점 및 대처방안에 대해서 정리된 자료입니다.
- 인간 상호간의 작용과정 속에서 생겨난 주변 environment(환경) 으로부터 기인한다고 본다.



1. 학교폭력의 槪念
- 형법상 폭력의 定義(정의): 사람의 신체에 대한 유형력의 행사로 定義(정의)(단지 신체적인 것에 한정)
- 일반적 폭력의 定義(정의): 신체적, 물리적 폭력 이외에도 언어적, 심리적 폭력을 포함
* 폭력의 유형은 학자마다의 분류가 다양하다. 여러분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Total 37,9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