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SWOT,4P책략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37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STP,SWOT,4P전략 분석.hwp
웅진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STP,SWOT,4P전략 분석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STP,SWOT,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기업 마케팅STP SWOT P전략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SWOT,4P책략 analysis(분석)
Download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STP,SWOT,4P전략 분석.hwp( 40 )
웅진코웨,기업,마케팅STP,SWO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SWOT,4P책략 analysis(분석)
순서
웅진코웨이 마케팅 戰略analysis
목차
Ⅰ. 경영 이념 및 기업 introduction
1. 기업 introduction
2. 경영이념
3. 웅진코웨이 기업 상황
4. ‘웅진 코웨이’ 기업 이미지
Ⅱ. 배경
1. IMF 이전
2. IMF 이후
3. 역발상
Ⅲ. 시장analysis
1, 외향적 analysis
① 현재 정수기 시장 규모
② 정수기 시장의 경기 변동 및 요인
③ 시장 점유율
2. 산업 구조적 analysis
①신규 진입자의 위협 (Threat of New Entrants)
②구매자의 힘 (Power of Buyers)
③공급자의 힘 (Power of Suppliers)
④대체재의 위협 (Threat of product substitutes)
⑤ 현존하는 경쟁자들의 경쟁정도 (Intensity of rivalry among competitors)
⑥ 시장 내 주요 경쟁변수
Ⅳ. STP戰略 analysis
1.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4P
1. 제품
① 렌탈 상품의 다變化
② 제품의 품질
2. 가격
3. 유통
① 전통적인 방문 판매 방식
② 대리점 및 유통 채널의 확대
③ on-line 점포
4. 촉진
Ⅵ. 웅진코웨이 마케팅 戰略 analysis
1. payfree 제도
2. 코디제도와 렌탈 마케팅
3. 멤버쉽 서비스
Ⅶ. SWOT analysis
Ⅰ. 경영 이념 및 기업 introduction
1. 기업 introduction
연혁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