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라네즈의중국(China),프랑스진출 事例로)수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9:39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의중국,프랑스진출 사례로)수출마케팅.ppt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중 라네즈의 수출 전략을 다룬 피피티 입니다.피피티도 굉장이 깔끔하게 만들어서그대로 이용하셔도 상관없을 거예요최근 기사를 토대로 직접 만든 것입니다.
AMOREPACIFIC의_수출_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2. 아모레퍼시픽 최근 marketing 신문기사
3. 아모레퍼시픽의 China 진출
4.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5. 아모레피픽이 주는 시사점
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진출
2006년 6월 1일부터
(주)태평양에서 아모레 퍼시픽으로 사명 변경
국내 화장품 업계 부동의 1위
다양한 제품 :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 등
아모레 퍼시픽의 目標(목표)
- 2015년 뷰티사업 매출 40억 달러, 해외매출 비중 30% 이상 달성
-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회사로 성장
글로벌 전략(戰略)
- China과 프랑스, 미주 지역을 3대 축으로!
-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라는
글로벌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글로벌 사업 확대
2. 아모레퍼시픽 최근 marketing 신문기사
아모레퍼시픽, 2xxx년 라네즈·헤라등 China 진출 / 아모레퍼시픽, 세계 톱10 진입 전략(戰略)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18일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소명 및 세계 10대 뷰티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성장 전략(戰略) 을 발표했다.
순서
그대로 이용하셔도 상관없을 거예요
%EC%88%98%EC%B6%9C%EB%A7%88%EC%BC%80%ED%8C%85_ppt_01.gif)
%EC%88%98%EC%B6%9C%EB%A7%88%EC%BC%80%ED%8C%85_ppt_02.gif)
%EC%88%98%EC%B6%9C%EB%A7%88%EC%BC%80%ED%8C%85_ppt_03.gif)
%EC%88%98%EC%B6%9C%EB%A7%88%EC%BC%80%ED%8C%85_ppt_04.gif)
%EC%88%98%EC%B6%9C%EB%A7%88%EC%BC%80%ED%8C%85_ppt_05.gif)
%EC%88%98%EC%B6%9C%EB%A7%88%EC%BC%80%ED%8C%85_ppt_06.gif)
피피티도 굉장이 깔끔하게 만들어서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의중국(China),프랑스진출 事例로)수출마케팅
아모레퍼시픽중 라네즈의 수출 전술을 다룬 피피티 입니다.
아모레퍼식픽 서경배 대표이사는 “아시아 미의 정수를 창출하고 이를 고객에게 선사하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이 우리의 소명”이라며 “기…(투비컨티뉴드 )
최근 기사를 토대로 직접 만든 것입니다.AMOREPACIFIC의_수출_마케팅 ,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의중국,프랑스진출 사례로)수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의중국,프랑스진출 사례로)수출마케팅.ppt( 49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