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環境 분석과 變化에 따른 기업경영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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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6 2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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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change(변화)의 물결은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 전반에 걸쳐 대단히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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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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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서론 --------------------------------[ 3 ]
연구목적
연구방향
본론 --------------------------------[ 3 ]
Ⅰ. 마케팅environment(환경)
1. 마케팅environment(환경) 의 concept(개념)과 요인
2. 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의 목적
3. environment(환경) 요인의 change(변화)에 따른 effect(영향) 의 정도와 범위
4. 미시•거시environment(환경) 요인
5. 과업environment(환경)
6. 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시 유의 점
Ⅱ. 기업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따른 마케팅 --------------------------------[ 17 ]
1. 기업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진단
2.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adaptation(적응) 하기 위한 마케팅의 중요성
3. 성공적인 기업목표(目標)달성을 위한 마케팅전략(戰略)
Ⅲ. 마케팅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따른 경영기법의 성공instance(사례) --------------------------------[ 22 ]
1. 디자인경영
2. 브랜드경영
3. 품질경영
4. 펀 경영
5. 윤리경영
6. 기술경영
7. 글로벌 리더십 경영
8. 기업간 협력경영
Ⅳ. 마케팅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대한 예측 --------------------------------[ 39 ]
1. 향후 기업의 마케팅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대한 예측
2. 새로운 사업 분야의 탐색
결론 ---------------------------------[ 45 ]
- 21 세기(世紀) 마케팅 environment(환경) 의 change(변화)와 기업경쟁력
-참고한 문헌
마케팅environment(환경) 이란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모든 요인의 집합체를 의미하는데, 이들의 위치가 기업의 안쪽인가 혹은 바깥쪽인가의 기준에 의하여 내부environment(환경) , 과업environment(환경) 그리고 거시environment(환경) 등으로 크게 분류될 수 있다아
마케팅은 고객, 경쟁자 및 제반 environment(환경) 요인들을 항상 의식하고 이들의 change(변화)를 추적하여 이에 즉각적으로 대응하여야 하는 대외지향적인 활동이다.
현대는 과거의 데이터로는 전혀 예측하기 어려운 새로운 change(변화)를 경험할 것이다.marketing 環境 분석과 變化에 따른 기업경영전략(strategy)에 대한 글입니다.
따라서 성공적이고 결과 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하여 기업이 가장 먼저 수행해야할 과업은 현재 시점에서 자사제품의 판매에 effect(영향) 력을 행사하고 있으며 장래에도 effect(영향) 을 미칠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의 change(변화)추세에 대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이해와 分析(분석)을 실시하여 그 change(변화)에 대한 결과 적인 대처plan을 마련하는 것이다.[경영학논문]마케팅환경분석과변화에따른기업경영전략 ,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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